Loading
2016. 7. 21. 11:31 - BMSJ

수요미식회 황태짬뽕집 중식당 : 수요미식회 사천새우가지 요리 하얀짬뽕 백짬뽕 (강남 청담동 청담 중국집)




수요미식회 황태짬뽕집 중식당 : 수요미식회 사천새우가지 요리 하얀짬뽕 백짬뽕 (강남 청담동 청담 중국집)

 

 

 

수요미식회 짬뽕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청담이에요 ^^

 

 

 

 

 

 

 

7년째 운영중인 이 곳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들어가면 중식당 보다는 카페 같은 인테리어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가 황태짬뽕!

 

 

 

 

 

 

황태를 재료로 사용해서 그런지, 짬뽕인데 콩나물이 안에 들어가 있다고 하죠

 

 

 

 

 

 

묘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해장으로 딱! 이라고 해요 ㅋ

 

 

 

 

 

 

 

느끼하지 않고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는게 매력이라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는 사천새우가지!

 

 

 

 

 

 

가지의 좋은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지 사이의 새우의 탱글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김종서는 국물에서 쓴맛을 느꼈다고 하는데,

 

 

 

 

 

 

 

이건, 설탕이나 조미료를 거의 안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인 중국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