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8. 08:11 - BMSJ

참소주 블루베리! 상콤달콤 순한참 블루베리 도수 얼마일까?




참소주 블루베리! 상콤달콤 순한참 블루베리 도수 얼마일까?

 

 

 

씨원 자몽을 사면서 덩달아 산 상콤달콤 순한참 블루베리 맛 소주!

 

이번 기회에 과일맛 소주들을 한번 다 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

 

 

 

 

 

 

뚜껑은 파란색이에요 ㅋ

 

 

 

 

 

 

순한참 상콤달콤 블루베리 향!

 

 

 

 

 

 

얘도 다른 과일소주와 동일하게 도수는 14도였어요

 

순한참은 어디 소주인가 살펴보다가, 금복주에서 만든 참소주라는걸 알게 되었죠

 

'ㅁ' 순한참을 사서 참소주라는게 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

 

이거 한잔 따라서 원샷! 을 했죠 ㅋㅋㅋㅋ

 

역시나 다른 과일소주들처럼 블루베리 향이 입안에 가득 퍼지더라구요

 

단! 이걸 먹을 때는 조금 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순하리 유자나 시원 자몽이란 비슷하긴 한데, 이 블루베리 소주는 유독 인공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얼핏~ 예전에 ㅋㅋㅋㅋ 사용했던 치약 맛 같기도하고 ㅋㅋㅋㅋ

 

향이 나쁘지는 않았는데, 아마도 굉장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