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7. 07:42 - BMSJ

요즘 유행한다는 과일소주 중 c1 자몽(시원소주 자몽 맛)씨원 자몽!




요즘 유행한다는 과일소주 중 c1 자몽(시원소주 자몽 맛)씨원 자몽!

 

 

 

요즘에 과일맛 소주들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사실 뭐 순하리 유자 맛이 나왔을 때만 하더라도 구하기 어렵다고 난리였는데, 지금은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가면 그냥 널려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느정도 인기 거품이 빠진 상황이긴 하나,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 사와보게 되었죠 ㅋ

 

과일소주 중에서 이번에 먹은 부산 지역 대표 소주인 시원소주의 자몽맛!!

 

 

 

 

 

 

시원 블루(C1 Blue) 자몽!

 

뚜껑은 주황색이네요 ㅋ

 

 

 

 

 

 

뭔가 나름 신경써서 만든거 같으면서도 이상하게 신경 안쓴듯한 디자인으로 느껴지는 묘한 표지 ㅋㅋㅋ

 

 

 

 

 

 

레몬 과즙과 자몽 과즙이 들어가 있죠

 

도수는 14도에요 'ㅁ'

 

 

 

 

 

 

모델은 부산 출신(고향)이자 야구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인 박기량!!

 

처음에 그냥 사진만보고서 솔직히 박기량인지 몰랐네요;;

(화장이 엄청난;;;)

 

한잔 딱!! 따르고서 먹으니 자몽향이 입안에 엄청나게 퍼지더라구요 ㅋ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

 

지난번에 먹었던 순하리와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지금은 신기하고 처음이니까 자주 먹을 것 같은데, 아마도 이것도 자주 먹다보면, 그냥 일반 소주가 생각날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