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6. 07:38 - BMSJ

집앞에 생긴 커피베이 아메리카노 & 커피베이 크로크무슈




집앞에 생긴 커피베이 아메리카노 & 커피베이 크로크무슈

 

 

 

다른 동네 놀러갔다가 알게된 커피베이가 저희 동네 앞에도 생겼더라구요 'ㅁ'

 

전에 먹었던 맛이 어땠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ㅋㅋㅋ 그냥 왠지 모를 반가운 마음에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커피 전문점이니까 역시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인 크로크무슈도 하나 시켰어요 ㅋ

 

 

 

 

 

 

이게 아메리카노!!

 

 

 

 

 

 

그리고 이게 크로크무슈!!

 

커피나 음식은 같은 재료라도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서 다를 수 있기 마련인데, (마치 백종원 레시피를 보고 제가 요리하면 그 맛이 안나는 것 같은~ 그런거죠 ㅋㅋ) 지역 어느 매장이냐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고, 개인의 입맛에 따라서도 조금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soso 였던거 같아요

 

커피도 나쁘지 않고 크로크무슈도 나쁘진 않았으나, 제 입에는 스벅의 아메리카노가 조금 더~ 할리스의 크로크무슈가 조금 더 나았던듯 싶어요 ㅋ

(그렇다고 여기가 이상하다는건 아니에요)

 

그리고, 매장 크기에 따라서 판매하는 메뉴가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전에 갔던 곳에서 있던게 이번에 갔던 곳에서는 안보였던 'ㅁ'

 

그래도 동네에 이런게 생긴게 어디냐며 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갈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