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3. 14:04 - BMSJ

전주 한옥마을 먹방! 츄남 츄러스(추남 추러스) & 통짱 통 오징어 튀김




전주 한옥마을 먹방! 츄남 츄러스(추남 추러스) & 통짱 통 오징어 튀김

 

 

 

어제 포스팅에 전주 한옥마을 먹방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ㅋㅋㅋ 사진을 뒤적거리다보니까 츄러스랑 통 오징어 튀김 사진이 나왔어요

 

이게 그 당시에 같은날 먹은건지, 아니면 다른날 가서 먹은건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아무튼 이틀 연속으로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네요 ㅋ

 

사진을 보니, 바닥에 비가 내려서 젖어있는게 아닌걸 보면 같은날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건 츄러스!!

 

크림 치즈가 들어가 있는 츄러스와 그냥 일반 츄러스 두가지에요 ㅋ

 

개인적으로 츄러스 따뜻할 때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말캉거리고 쫀득거리는 츄러스에 달콤한 크림을 같이 먹으니 기가막히더라구요 ㅋㅋ

 

그냥 츄러스만 먹으면 다른데서 파는거랑 특별히 다른거 없는데, 일반적인 츄러스 맛이었는데, 이날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

 

 

 

 

 

 

이건 사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먹은 통 오징어 튀김!

 

오른쪽에 모르는 남성분이 찍혔네요;;;;

 

표정이 이상하게 찍혀서 죄송한 마음이;;;;

 

아무튼 통 오징어 튀김을 하나 구입했어요

 

맛은 치즈맛으로 선택!

 

 

 

 

 

 

기름이 한가득인 오징어튀김이에요 ㅋㅋㅋㅋ

 

살이 찔거 같지만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역시 튀김은 최고의 음식!!

 

이게 한옥마을에서만 파는건줄 알았더니, 전에 통영에 갔더니 팔더라구요

 

같은 통짱인지는 모르겠는데 'ㅁ' 요즘에 이런 통 오징어 튀김 가게들이 많이들 생기나봐요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치즈맛, 통영에서는 매콤한맛으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매콤한 맛이 더 낫더라구요 ㅋ

 

가격과 칼로리는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맛은 굿 'ㅁ'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