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8. 08:00 - BMSJ

강원도 강릉 주문진항 생선구이 냠냠~ 닭새우(독도새우/철갑새우) 가격 너무 비싸다;;;




강원도 강릉 주문진항 생선구이 냠냠~ 닭새우(독도새우/철갑새우) 가격 너무 비싸다;;;

 

 

 

역시 여행의 꽃은 먹방!!

 

여행을 다니는데 먹는걸 빼면 시체라는 생각에, 계속해서 음식들을 먹고 다녔어요 ㅋㅋ

 

동해에는 항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규모가 상당히 크고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주문진항을 찾아갔어요

 

 

 

 

 

 

말려지고 있는 생선들.

 

역시 생선은 짠기가 가득한 바닷바람에 말려야 제맛이죠 'ㅁ'b

 

 

 

 

 

 

이건 닭새우에요

 

독도새우, 철갑새우라고도 부른다는데, 가격이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하죠;;;

 

이걸 보기 전날에 꽃새우를 먹었는데, 대포항에서 꽃새우를 마리당 3천원~ 12마리에 3만원에 사먹으면서도 비싸다고 놀랬는데, 닭새우 가격에 비하면 비싼것도 아니였어요 ㅎㅎ;;;

 

제가 봤던 곳에서는 한 마리당 6500? 8500? 정도에 판매했던걸로 기억해요

 

저희 부모님에 전에 1마리당 1만원이라는 가격에 드셨다고 했는데, 정말 그정도 되더라구요;;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너무나도 비싸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포기 ㅋㅋㅋㅋ

 

그냥 생선구이를 먹었죠

 

 

 

 

 

 

 

주문진항에 가서 먹은 한상 가득한 생선구이 세트!

 

새우, 오징어, 양미리 등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

 

근데, 솔직히, 생선구이가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미리 구워놓은거 데펴서 먹는 느낌이기 때문에, 딱히 엄청나게 맛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할 정도는 아니였던걸로 기억해요 ^-^;;;

 

그냥 여행갔으니까 먹는거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