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31. 14:31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중국 돼지갈비 : 삼대천왕 중국 갈비 (양꼬치 소스 양념 가루 쯔란 뿌린 돼지고기 즈란따파이 튀긴 갈비 튀김)




백종원의 3대천왕 중국 돼지갈비 : 삼대천왕 중국 갈비 (양꼬치 소스 양념 가루 쯔란 뿌린 돼지고기 즈란따파이 튀긴 갈비 튀김)

 

 

 

백종원의 3대천왕 돼지갈비편! 마지막 방문한 맛집은 중국에 위치한 곳이었어요 ^^

 

개편을 통해 토요일 메인시간대로 옮긴 삼대천왕이 글로벌하게 중국까지 진짜로 날아가서 돼지갈비를 먹고왔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중국으로 떠난 백설명!

 

 

 

 

 

 

중국 동북 지역 음식을 주로 하는 식당에 갔는데, 여기 어디인지 잘 모르겠네요 ^^;;;

 

 

 

 

 

 

백종원이 시킨 음식은 즈란따파이!

 

 

 

 

 

 

양념이 기름지고 강한 동북 음식 중 하나라고 하죠

 

 

 

 

 

 

비주얼이 우리나라의 돼지갈비와 상당히 다른~

 

 

 

 

 

 

돈까스 같아 보이기도 하는 이 음식의 포인트는

 

 

 

 

 

 

 

양꼬치 찍어 먹는 소스~ 양념 가루인 즈란을 뿌렸다는거죠

 

 

 

 

 

 

 

양꼬치 맛의 돼지갈비! 양꼬치 매니아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ㅋ

 

 

 

 

 

 

 

소스를 뿌리기 전에 한번 튀긴것도 포인트!

 

 

 

 

 

 

 

루수이라는 중국 광둥식 조리법을 통해, 양념된 물에 돼지갈비를 한번 삶아낸 뒤

 

 

 

 

 

 

튀겼다고 하죠

 

 

 

 

 

 

 

윤기가 좌륵좌륵~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다고!

 

 

 

 

 

 

 

아...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왠지 우리나라에서 이 방송 이후 어딘가에서 팔기 시작할 것 같기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