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31. 13:17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군포 등갈비집 : 삼대천왕 군포 갈비집 육대감 참숯 등갈비 & 껍데기 (군포 돼지등갈비 양념등갈비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군포 등갈비집 : 삼대천왕 군포 갈비집 육대감 참숯 등갈비 & 껍데기 (군포 돼지등갈비 양념등갈비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돼지갈비편! 네번째 맛집은 군포에 위치해 있는 육대감 참숯 등갈비 & 껍데기 였어요 ^^

 

 

 

 

 

 

 

비법 양념 간장을 머금은 등갈비를 1차 초벌하고

 

 

 

 

 

 

다시 한번 불판 위에서 구워내서 먹는 고기집!

 

 

 

 

 

 

참나무 숯불 향이 들어간 등갈비를 파는 군포 육대감!

 

 

 

 

 

 

등갈비를 통째로 구웠다가 중간에 잘라서 한뼈~한뼈~ 숯불에 초벌해서 내오기 때문에, 주문하면 좀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돼지 껍데기를 판다고 하네요

 

등갈비 기다리는 동안 에피타이저로 드시라고 ㅋ

 

 

 

 

 

 

불은 참숯을 준다고 하네요

 

 

 

 

 

 

돼지고기 껍데기는 양념을 하지 않은 생돼지 껍데기라고 하네요

 

 

 

 

 

 

후추로 살짝 밑간만 했다고~

 

 

 

 

 

 

역시 껍데기는 쫀득한 식감으로 먹는거죠

 

 

 

 

 

 

백종원은 소금구이 등갈비와 양념등갈비 2종류를 시켰어요

 

 

 

 

 

 

 

등갈비가 나오면 레드와인을 뿌려준다고 해요

 

와인을 뿌리면 고기 잡내가 잡힌다고~

 

 

 

 

 

 

백종원 취향은 소금구이보다는 바비큐 향이 나는 양념등갈비!

 

 

 

 

 

 

 

양념등갈비에서 장어구이 맛이 난다고 ㅋㅋㅋ

 

 

 

 

 

 

등갈비는 껍데기랑 같이 먹는것도 별미라고 해요

 

 

 

 

 

 

 

돼지갈비 위에 껍데기를 올려서 먹으면 맛도 좋고 식감도 좋다고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