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7. 10:48 - BMSJ

수요미식회 박경재 셰프 가게 : 강남 압구정 청담동 코지마 스시 초밥집 (참치등살초밥 참치초밥)




수요미식회 박경재 셰프 가게 : 강남 압구정 청담동 코지마 스시 초밥집 (참치등살초밥 참치초밥)

 

 

 

수요미식회 초밥편! 세번째로 소개된 곳은 박경재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코지마에요 ^^

 

 

 

 

 

 

 

 

 

박경재 셰프는 신라호텔 아리아께에서 모리타 셰프의 수제자로 있으면서, 일본식 정통 스타일에 가까운 초밥을 만들어 왔다고 해요

 

 

 

 

 

 

이후 2014년도에 개인이 운영하는 초밥 전문점인 코지마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경재 셰프는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초밥을 만드는걸 추구한다고 해요

 

그래서 좋은 식재료가 있으면 다 팔지 못하더라도 무조건 가져온다고 하네요

 

자연산만이 가지고 있는 미묘하면서 감칠맛나는 아름다운 향을 선호한다고~

 

 

 

 

 

 

그래서인지 이곳은 우리나라 생선 초밥집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쎄다고 해요

 

왠만한 하이엔드 급 초밥집보다도 비싸다고~

 

검색해보니 1인당 35만원이라고 하네요 'ㅁ'

 

 

 

 

 

 

그리고 이곳은 사진 찍는게 금지라고 해요

(근데 찍은 분들도 간혹 계시는)

 

그래서인지 다른 식당에 비해서는 그렇게 인터넷에 많이 퍼져있지는 않죠

 

 

 

 

 

 

신동엽은 박경재 셰프의 참치초밥이 최고라고 언급하였어요

 

 

 

 

 

 

박경재 셰프가 운영하는 가게의 주소(위치 어디?) 및 연락처(문의 전화번호) 정보는 위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