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2. 26. 14:53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떡볶이집 : 삼대천왕 군산 떡볶이 맛집 만드기골목 (안중 만드기네 가게 호떡집 분식집)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떡볶이집 : 삼대천왕 군산 떡볶이 맛집 만드기골목 (안중 만드기네 가게 호떡집 분식집)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편 2탄! 두번째로 방문한 곳은 평택 안중면에 위치해 있는 만드기골목(만드기네)이에요 ^^

 

 

 

 

 

 

 

 

평택에서 이 분식집(식당)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이 가게는 아침 6시 30분부터 오픈한다고 해요 'ㅁ' 엄청나게 일찍 문을 열죠

 

 

 

 

 

 

이날 백종원은 떡볶이 꼬마김밥 튀김 호떡 등 ㅋㅋㅋ 엄청나게 시켰어요

(그러고보니 순대는 없네요)

 

한상 가득 분식 세트가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ㅁ +

 

 

 

 

 

 

이곳의 떡볶이는 국물떡볶이에요

 

 

 

 

 

 

태양초 고추장에 12가지 재료를 넣은 양념장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동그란 떡 사이에 어묵(오뎅)도 보이죠

 

 

 

 

 

 

꼬마김밥은 주문하면 즉석에서 말아서 준다고 해요

 

 

 

 

 

 

백종원은 새우튀김 고추튀김 김말이를 시켰는데, 야채튀김 등 종류가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떡볶이에서 단맛이 강하지 않다고 하는데, 단맛이 설탕의 맛이 아닌 매실청 같은 느낌이 난다고 해요

 

단맛은 강하지 않으면서 정감가는 국물맛이 좋다고 하죠

 

 

 

 

 

 

 

기존 떡볶이들과는 조금 다른 맛이기에, 김밥을 먹을 때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겨울엔 역시 호떡!

 

 

 

 

 

 

보통 호떡 먹을때 종이컵에 반 접어서 넣어 먹거나, 종이/휴지 등으로 손잡이를 만들어서 먹곤 하죠

 

그런데 'ㅁ' 고수들은 이렇게 안먹는다고 ㅋ

 

 

 

 

 

 

호떡을 세로로 갈라서 2개로 나눠먹는다고 해요!

 

이렇게도 먹을 수 있다는걸~ 이날 방송보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호떡 안에 있는 소스가 굉장히 뜨거운데, 그냥 먹다보면 소스가 튀어나오면서 데이는 경우가 은근히 많아요

 

그런데, 이러헥 자르면 소스에 데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스가 없는 부위는 빵만 먹기 마련인데, 이렇게 먹으면 전체적으로 소스를 고르게 발라서 먹을 수도 있다고 해요

 

 

 

 

 

 

 

견과류, 계피향이 나는 단맛을 가진 호떡!

 

 

 

 

 

 

호떡이 좋아서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는데, 식었다면?!

 

 

 

 

 

 

 

그냥 전자렌지(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지 마시고, 마가린에 구우면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