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2. 26. 15:32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떡볶이집 : 삼대천왕 군산 떡볶이 분식집 영화동 안젤라분식 (콩나물잡채 맛집 매운 비빔잡채 가게 오이 당면)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떡볶이집 : 삼대천왕 군산 떡볶이 분식집 영화동 안젤라분식 (콩나물잡채 맛집 매운 비빔잡채 가게 오이 당면)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맛집 2편! 세번째로 방문한 곳은 전북 군산 영화동에 위치해 있는 안젤라분식이에요 ^^

 

 

 

 

 

 

 

이곳은 군산인들의 사랑과 정이 가득 담겨져 있는 분식집이라고 해요

 

 

 

 

 

 

작고 아늑하고 소박하게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는

 

 

 

 

 

 

단골 손님들이 손수 작업한 거라고 하네요 'ㅁ'

 

 

 

 

 

 

 

기존의 낡은 가게를 새로 리모델링하면서 인테리어를 전부 새로 꾸몄다고!

 

 

 

 

 

 

심지어 손님이 떡볶이집과 관련된 수필을 직접 써서 걸어놓기도 했어요

 

백종원이 방문한 날에, 한 단골 손님은 주문을 받고~ 다른 단골 손님은 설거지를 하고 있었어요!

 

 

 

 

 

 

떡볶이 한접시의 가격은 3천원!

 

 

 

 

 

 

어묵(오뎅)은 얇은 편이라고 해요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떡볶이로, 백종원은~ 부산 3대 떡볶이집 대구 삼대 떡볶이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이라고 평가했어요

 

 

 

 

 

 

 

 

 

이 가게의 오뎅 국물에는 달걀이 들어 있는데, 계란 노른자를 으깨서 국물을 탁하게 만들어 먹는게 포인트라고 하죠

 

더욱 고소한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떡볶이가 메인 메뉴이긴 하나, 이곳에 가면 반드시 잡채를 먹어야 된다고 해요!

 

 

 

 

 

 

오이채, 콩나물, 양념장, 당면, 깨 등이 들어가 있는 이 잡채는

 

 

 

 

 

 

부산 비빔당면과 비주얼적으로 흡사하게 생겼어요

 

 

 

 

 

 

매콤하고 새콤한 맛이 난다고 하죠

 

 

 

 

 

 

군산에서는 이걸 콩나물잡채라고 부른다 하네요

 

 

 

 

 

 

잡채의 맛에 빠진 백종원은 김밥을 떡볶이와 함께 먹지 않고, 잡채와 함께 먹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