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0. 31. 14:46 - BMSJ

삼시세끼 차줌마 참치 통조림 캔 김치찌개 끓이기 :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김치찌개 만드는법 (차승원 참치 김치찌개 끓이기, 김치참치찌개 만들기/레시피)




삼시세끼 차줌마 참치 통조림 캔 김치찌개 끓이기 :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김치찌개 만드는법 (차승원 참치 김치찌개 끓이기, 김치참치찌개 만들기/레시피)

 

 

 

차승원이 만든 요리 중에서 가장 간단한 요리!!!

 

계란말이(달걀말이)는 뒤집는게 정말 어렵다고 치지만, 이건 그런것도 없고 그냥 물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요리!!!

 

 

 

 

 

 

차줌마의 참치김치찌개!

 

이건 ^^;; 참치통조림(참치캔)만 있으면 거의 완성되는 요리에요 ㅋㅋ

 

 

 

 

 

 

먼저 팬에 잘 익은 신김치를 넣어주세요

 

생김치를 하시면 안돼요

 

 

 

 

 

 

그리고 김치에다가 몰래 참치캔을 넣어주세요 ㅋㅋ

 

 

 

 

 

 

극적인 연출을 위해서 김치 밑에 참치를 깔아주시는 것도 좋아요 ㅋㅋ

 

 

 

 

 

 

고춧가루도 뿌려주세요 ㅋㅋ

 

 

 

 

 

 

물도 넣어주세요

 

 

 

 

 

 

그리고 그냥 끓이면 완성되죠 ^-^;;;;

 

참치 통조림을 넣으면 왠만한 간은 거의 되긴해요 ㅋㅋㅋ

 

캠핑갔을 때나 펜션에 놀러갔을 때 굉장히 간단히 만들기 좋죠 ㅋㅋㅋㅋ

 

생각해보면, 김치 + 물 + 고추가루 + 참치캔, 이렇게 4개만 넣은거에요

 

근데 이게 좀 뭔가 심심하거나 아쉽다 싶으신 분들은, 양파, 파, 고추, 후추, 설탕 등을 추가해주셔도 돼요

 

저같은 경우에는 양파를 생으로 넣거나 기름 없이 한번 굽거나 볶아서 넣어요

 

매운맛이나 얼큰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썰어 넣으시면 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