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13. 11:31 - BMSJ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찬오 파스타 만드는법 : 마리텔 이찬오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레시피 (해장 음식 만들기)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찬오 파스타 만드는법 : 마리텔 이찬오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레시피 (해장 음식 만들기)

 

 

 

이번에는 이찬오 셰프가 해장 음식을 만들었어요 ㅋ

 

이찬오 쉐프도 국물 요리보다는 느끼한걸로 해장을 한다고 하는데, 본인의 장기인 파스타를 만들어서 먹는다고 하네요

 

 

 

 

 

 

 

이찬오가 해장용으로 즐겨 먹는 음식은 느끼하면서 담백한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이 요리를 하기 위해서는 마늘, 토마토, 건포도, 소면, 케이퍼 등의 재료가 필요해요

 

 

 

 

 

 

먼저 마늘은 얇게 썰어주시는데, 솔직히 크기나 두께는 상관없다고 해요

 

 

 

 

 

 

팬에 올리브 오일을 깔아주세요

 

 

 

 

 

 

그리고 거기에 마늘과 소금을 넣고서 튀기듯 볶아주세요

 

 

 

 

 

 

 

스파게티면으로 해도 되는데, 10분이나 걸리기 때문에, 간단히 먹기 위해서는 3분만에 익는 소면을 선택!

 

 

 

 

 

 

마늘이 어느정도 구워졌다면, 방울 토마토를 반으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방울 토마토를 넣을 때는 그냥 넣지 마시고~ 손으로 꽉 눌러서 으깨면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후추 투척!

 

 

 

 

 

 

방울토마토도 조금 익었다면, 건포도를 넣어주세요

 

 

 

 

 

 

이찬오는 여기에 케이퍼를 넣는다고 해요

(케이퍼 : 꽃봉오리 절인 피클/향신료)

 

 

 

 

 

 

 

케이퍼를 넣는건 짠맛을 내기 위함인데, 케이퍼가 일반 집에 잘 없으니 ^^;;; 장아찌를 쓰셔도 무관하다고 하네요

 

 

 

 

 

 

적당히 다 익었다 싶으면, 찬물에 식힌 소면을 넣어주세요

 

바질도 있으면 넣어주세요

 

 

 

 

 

 

소면을 잘 섞어서 그릇에 올리면 이런 비주얼이 나오네요

 

그냥 먹으면 맛있을거 같은데 +ㅁ+ 해장용으로 먹기에는 ^^;;; 저는 그렇게 크게 땡기진 않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