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11. 11:12 - BMSJ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이찬오 셰프 프레골라 파스타 만드는법! 해투 이찬오 가리비 파스타 레시피 (가리비 관자 구이 스파게티 만들기)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이찬오 셰프 프레골라 파스타 만드는법! 해투 이찬오 가리비 파스타 레시피 (가리비 관자 구이 스파게티 만들기)

 

 

 

이번에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는 김새롬의 남편인 이찬오 쉐프가 등장했어요 ㅋ

 

그래서 코너명도 맞히면 오가와요로 변경!

 

해투에서도 매주 셰프님들이 번갈아가면서 나오는걸 보면, 다음주에도 다른분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 해투에 출연한 이찬오 셰프가 첫번째로 한 요리는 가리비 & 프레골라 파스타!

 

 

 

 

 

 

프레골라 파스타는 저도 이름을 처음 들어봤는데 'ㅁ' 생긴게 옥수수 알갱이같더라구요

 

콩 등과 같은 곡물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비주얼인데, 실제로는 파스타면 종류 중 하나라고 하죠

 

 

 

 

 

 

먼저, 올리브유를 팬에 둘러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채썰은 마늘을 넣고서 볶아주세요

 

 

 

 

 

 

마늘이 노릇노릇하게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여기에 닭육수(치킨스튜)를 넣어주세요

 

 

 

 

 

 

그 다음에 프레골라 파스타를 투척!!

 

 

 

 

 

 

여기에 간을 맞춰야하니, 후추랑 소금을 넣어주세요

 

 

 

 

 

 

다진 쪽파도 투입!

 

 

 

 

 

 

면 속으로 육수가 잘 스며들도록 조려주시면 완성이에요!

 

 

 

 

 

 

면을 만드는 동안 가리비도 구워야겠죠?!

 

가리비 관자를 먼저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그 다음에 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주세요

 

 

 

 

 

 

잘 구운 가리비는 단맛이 강해진다고 해요

 

 

 

 

 

 

조금 노릇노릇해졌다 싶으면 뒤집어주세요

 

 

 

 

 

 

가리비에서 하얀색 물이 흐르기 시작하면 다 익은거에요

 

 

 

 

 

 

아까 만든 파스타를 접시에 넣고, 그 위에 가리비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한련화라는 매콤한 향이 나는 허브도 올려주세요

 

근데 이런게 집에 있을리 없잖아요 ^^;;; 그러면 뭐 다른걸 올리셔도 될 듯 싶어요 (파?!)

 

 

 

 

 

 

독특하게 생긴 파스타에

 

 

 

 

 

 

잘구워진 가리비 관자를 합치니

 

 

 

 

 

 

엄청나게 맛있는 가리비 파스타가 만들어졌네요!!

 

저는 파스타까지도 안바라고~ 그냥 가리비 관자 구이만 먹어도 ^^;;;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