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3. 11:29 - BMSJ

수요미식회 셰프 편! 수요미식회 진경수 쉐프 레스토랑 - 서초 반포 서래마을 라 싸브어 (가격,평가,위치,식당,가게)




수요미식회 셰프 편! 수요미식회 진경수 쉐프 레스토랑 - 서초 반포 서래마을 라 싸브어 (가격,평가,위치,식당,가게)

 


 

스타셰프 특집 편에서 마지막으로 소개된 곳은 진경수 셰프의 라싸브어에요

 

진경수 셰프는 1세대 프렌치 요리사로, 지금처럼 먹방 쿡방 셰프들이 방송을 통해 유명해지기 전부터 음식 하나만 가지고도 굉장히 명성이 높았던 인물이라고 하죠

 

이날 방송에서 나온 셰프들의 음식점이 모두 칭찬을 받긴 했는데, 아마도 내용만 두고 보면 이곳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ㅁ'b

 

 

 

 

 

 

진경수 쉐프의 프랑스 레스토랑인 라 싸브어는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2002년도에 개업하여 현재 어느새 14년이나 되었네요

 

 

 

 

 

 

오너 셰프는 진경수 셰프죠

 

 

 

 

 

 

대표 메뉴로는 에스카르고, 푸아그라 등 정통 프렌치 요리와

 

 

 

 

 

 

민어, 삼겹살 등의 재료를 쓴 한국식 프렌치 요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진경수 셰프는 눈감고도 (블라인드) 와인의 품종 등을 맞출 수 있을정도로 조예가 깊다고 해요

 

 

 

 

 

 

레스토랑 메뉴는 매달 구성이 변경되는데, 이유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웰컴푸드(애피타이저)로 라끌레뜨 치즈라는게 있는데, 치즈와 베이컨 피클의 조화가 기가 막히다고 해요

 

 

 

 

 

 

그리고 삼겹살 위에 블루베리를 얹어서 먹는 처트니로 상당히 맛있다고~

 

 

 

 

 

 

적은 양으로도 진짜 엄청난 맛이 난다고 하죠

 

 

 

 

 

 

이곳의 부추 참나물 민어전도 맛이 좋다고 해요

 

부드러운 민어살에~

 

 

 

 

 

 

참나물과 부추의 향이 더해지면

 

 

 

 

 

 

엄청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고 해요

 

 

 

 

 

 

이규한도 이 식당의 음식에 대해서는 정말 극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입 주변이 아려오면서 기분 좋은 느낌을 받았으며,

 

 

 

 

 

 

혓바닥으로 접시를 핥아 먹을정도로 맛있게 먹었다고 해요

 

 

 

 

 

 

홍신애는 민어의 끝판왕이라는 표현까지 했죠

 

 

 

 

 

 

이곳의 또 다른 음식인 푸아그라는 겉바속촉이라고 해요

 

 

 

 

 

 

사과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씹었을 때는 탄력있는데,

 

 

 

 

 

 

안에는 살짝 덜 익어서, 톡 터지면서 간의 향이 퍼지는게 기가막히다고 해요

 

 

 

 

 

 

하지만, 황교익과 달리 전현무와 김성은은 푸아그라의 향이 입맛에 안맞다고(초딩입맛) 평가하였죠

 

 

 

 

 

 

이현우도 황교익과 같이 극찬을 하였어요

 

 

 

 

 

 

 

양갈비도 상당히 맛있다고 하죠

 

 

 

 

 

 

정말 너무 부드러웠다고~

 

 

 

 

 

 

이현우는 먹어본 양갈비 중 최고였다는 평가를 했어요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스테이크도 좋은 평가를 받았죠

 

 

 

 

 

 

등심이 안심처럼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다고~

 

 

 

 

 

 

김성은도 고소한 맛과 씹는 질감이 좋았다고 평가했어요

 

 

 

 

 

 

디저트로 나온 베리 샐러드와 그릭 요거트는 강한맛은 아니지만 자꾸 손이 가는 맛이고, 건강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코스 요리의 마무리로 적합했다고~

 

 

 

 

 

 

이곳은 푸아그라의 입맛 차이를 제외하고서는, 나머지 요리들은 거의 극찬을 받았어요

 

'ㅁ' 개인적으로 3곳 중 여기가 제일 궁금하네요

 

 

 

 

 

 

진경수 셰프가 운영하는 라 싸브어의 주소(위치) 메뉴(가격) 영업시간(브레이크타임) 등에 대한 정보에요

 

오세득 셰프 레스토랑과 가격대는 비슷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