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25. 10:22 - BMSJ

마이리틀텔레비전 오세득 캘리포니아쌈 레시피(만드는법) 캘리포니아롤 X 김밥 X 아보카도 날치알 크래미 쌈싸먹기!




마이리틀텔레비전 오세득 캘리포니아쌈 레시피(만드는법) 캘리포니아롤 X 김밥 X 아보카도 날치알 크래미 쌈싸먹기!

 

 

 

지난주 마리텔에서 오세득 셰프가 캘리포니아쌈! 요리를 선보였어요 ㅋ

 

캘리포니아롤은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누드 김밥처럼 말아서 적당한 크기로 자른 뒤에 위에 소스도 뿌리고~ 아무튼 그렇게 먹는데~ 그렇게 복잡하게 먹으니 그냥 그 재료들을 한방에 넣어서 먹으나~ 들어가면 다 똑같다는 ㅋㅋㅋㅋ 생각으로 만들게된 캘리포니아쌈!!

 

 

 

 

 

 

쉐프니까 음식을 예쁘게 만들 수는 있지만, 사람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캘리포니아롤의 쉬운버전으로 캘리포니아쌈을 만들었어요

 

 

 

 

 

 

우선 계란을 그릇에 넣고서 흰자와 노른자를 섞어주세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롤에는 지단이 들어가는데, 솔직히 지단 만들기 힘드니 ^^;;; 그냥 간단하게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꺼에요

 

 

 

 

 

 

달걀은 너무 퍽퍽하게 하지말고, 살작 크리미한 질감이 되었다면 그만 익혀주세요

 

 

 

 

 

 

그 다음에~ 마트에서 판매하는 크래미(게살)를 사서 잘게잘게 으깨주세요

 

 

 

 

 

 

 

오이는 채썰어주세요

 

 

 

 

 

 

아보카도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김까지 쌈싸먹기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면 재료 준비 끝!

 

 

 

 

 

 

게맛살 잘 으깼고~ 오이도 채썰었고~ 아보카도도 작은 크기로 잘랐죠

 

 

 

 

 

 

날치알은 뭐 원래 있는대로 그냥 쓰면 되고, 달걀은 스크램블에그 형태로 만들었어요

 

 

 

 

 

 

이 재료들을 김(조미김~ 간이 되어 있는 김) 위에 하나씩 올려주시는거에요

 

밥을 기본으로 깔고, 다들 하나씩~ 적당량을 넣으세요

 

 

 

 

 

 

그런 다음에 한입에 넣으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