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4. 8. 08:44 - BMSJ

대전 은행동 교자의신 갈비만두 & 새우만두 & 쫄면 (중앙로역 으능정이 문화의거리)




대전 은행동 교자의신 갈비만두 & 새우만두 & 쫄면 (중앙로역 으능정이 문화의거리)

 

 

 

한화 야구 경기를 보기 위해 대전을 놀러갔다가 들린 교자의신!

 

전날 밤에 숙소에서 배달의민족을 보다가 알게되어서, 다음날 낮에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교자의 신!

 

가게 이름대로 대표적인 메뉴는 만두에요

 

 

 

 

 

 

가격은 요즘 물가에 비하면 비싼편은 아니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별표가 되어 있는 새우교자와 맛있을 것 같은 갈비교자를 주문했어요

 

교자만 먹기엔 심심하니 쫄면도 선택!

 

냉쫄면을 주문하려고 했으나, 계절메뉴라서 아직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한 교자가 등장!

 

개인적으로는 갈비교자보다는 새우교자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쫄면 등장!

 

쫄면 괜찮았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 싹싹 긁어먹진 못했어요

 

매운걸 잘드시는 분들이라면 후루룩~ 금방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