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4. 7. 08:09 - BMSJ

대전 성심당 부추빵 & 튀김소보로(소보루) & 새우 낙지 고로케(크로켓)




대전 성심당 부추빵 & 튀김소보로(소보루) & 새우 낙지 고로케(크로켓)

 

 

 

한화 경기를 보러 갔다가, 대전에는 성심당이라는 빵집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들렸죠 ㅋ

 

야구장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갈 수 있더라구요

 

중앙로역 지하도로? 아무튼 거기로 걷다보면 성심당 방면 출구가 있는데, 그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곳은 케이크 전문점이에요

 

부추빵 사려고 들어갔는데 없어서 물어봤는데, 옆에 있는 다른 건물로 가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

 

 

 

 

 

 

케이크 전문점 옆 블럭에 있는 빵집!

 

줄서서 들어간건 아닌데, 들어가니까 안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대표 메뉴인 부추빵과 튀김소보로를 1개씩 샀어요

 

그리고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새우낙지고로케도 하나 샀어요 ㅋ /ㅁ/

 

 

 

 

 

 

 

튀김소보로는 노란 종이에, 부추빵은 하얀 종이에 담겨져 있죠

 

가격은 1천원 중반대로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부활절이라고 이날 삶은 달걀(맥반석)도 주더라구요 ㅎㅎㅎ

 

 

 

 

 

 

튀김소보로는 안에 팥이 들었고, 부추빵은 안에 부추랑 계란이 들어있어요

 

식은 다음에 먹어서 그런건지, 제 입맛에는 소보로빵이 더 낫더라구요

 

부추빵은 약간 싱거운 밍밍한 느낌?

 

따뜻할 때 먹으면 다를까요?

 

 

 

 

 

 

이건 낙지 새우 고로케!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이건 좀 맵더라구요 >_<

 

그래도 안에 새우랑 낙지가 씹혀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만약에 다음에 야구보러 간다면, 소보로랑 다른 맛 고로케는 또 사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