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2. 12. 07:08 - BMSJ

빚짜고 beezza go 메뉴 및 가격 (빚짜 피자 & 수제 맥주 배달)




빚짜고 beezza go 메뉴 및 가격 (빚짜 피자 & 수제 맥주 배달)

 

 

 

최근 어플을 뒤적뒤적거리다가 새로운 피자집을 찾게 되었어요

 

빚짜고라고 하는 곳인데, 처음보는 곳이니 리뷰가 별로 없었고, 사람들의 평이 어떤가 궁금해서 인터넷을 검색했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인기가 없어서 그런건가 하고 넘어가려고 하는데, 빚짜의 테이크아웃 브랜드라는 문구를 발견!

 

빚짜로 검색해보니 서촌에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ㅁ'

(나만 몰랐던가;;;)

 

고민하다가 괜찮아 보이는거 몇개를 주문했어요 ㅋ

 

 

 

 

 

 

수제맥주, 브릭 오븐 피자가 주된 메뉴라고 해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피자 크기보단 작지만, 가격도 그만큼 낮죠

 

피자 한판을 다 못드시는 분이라면 이게 더 괜찮을 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 가격과 동일한지는 모르겠지만, 어플에서 결제하는 가격은 8000원 ~ 9900원 사이에요

 

피자 종류는 9가지네요

(홀토마토 마르게리타, 콰트로포마지, 발사믹 리코타, 스프링 스피나치 페스토, 갈릭 고르곤졸라, 칠리 살라미, 프로슈토&루꼴라, 페퍼로니, 트러플 풍기)

 

사이드 메뉴로 칠리치즈 프라이, 칩스(나쵸&감자튀김), 치즈 or 치킨테더 샐러드, 버팔로 윙, 수제소시지&통마늘이 있어요

(사이드 메뉴가 가격이 더 높아요)

 

위의 사진 속 메뉴에는 카브루 필스너, 골든에일, 다크에일, IPA, 브루원 밀당, 이렇게 5가지만 보이는데, 어플에서는 아이 홉 소, 콜쉬, 대동강 페일에일, 이렇게 3가지가 더 있더라구요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콰트로포마지 피자와 칠리 치즈 프라이 주문!

 

도착했구나아아~ /ㅁ/

 

 

 

 

 

 

칠리치즈프라이는 이렇게 생겼어요

 

감자는 슬림한 편~

 

맛은 예상했던 그맛?

 

 

 

 

 

 

피자는 이렇게 타원형으로 생겼어요

 

처음에 배달왔을때는 엄청 뜨거웠는데, 딴짓하다가 늦게 먹어서 살짝 식은 상태에서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ㅅ'

 

아! 트러플 풍기도 시켜볼껄! 하는 ㅋㅋㅋㅋ 생각이~

 

 

 

 

 

 

맥주는 3가지를 주문했어요

 

수제 맥주도 페트병에 담겨져서 오는건가? 생각했는데, 이렇게 캔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캔으로 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ㅅ+

 

피자가 작아서 맥주를 다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이날 이상하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캔으로 줘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