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2. 10. 10:03 - BMSJ

홈쇼핑 대게 오션펄 스노우크랩




홈쇼핑 대게 오션펄 스노우크랩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음식을 한번 사먹어본 뒤로 꾸준히 뭔가를 사는 듯 싶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채널을 돌리다가 대게를 팔길래 자세히 좀 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2분밖에 안남았더라구요 @_@;;

 

결국에는 시간을 넘기긴 했지만, 인터넷을 검색해서 후기를 찾아보고 앱 할인 받아서 89910원인가? (정확하진 않아요) 아무튼 9만원정도의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짜잔!

 

이번에 구입한 음식은 스노우 크랩!

 

킹크랩까지는 아니고 대게보다 조금 더 다리가 굵고 딱딱한 게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반마리씩 냉동해서 총 6팩을 받았어요

(3마리인거죠)

 

 

 

 

 

 

러시아산!

 

게는 찔릴 수 있으니 손 부상을 주의해야 돼요

 

 

 

 

 

 

냉동보관을 하다가 먹기 전에 해동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재냉동은 별로라고~

 

 

 

 

 

 

비닐팩을 뜯고 게를 흐르는물에 한번 씻어준 뒤 팔팔 끓는물에 넣고 5분정도 데치면 요리 끝!

 

간단하죠? ㅎㅎ

 

게 껍질에 까만 뭔가가 붙어있긴 한데, 해동한 다음에 문지르면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게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자를 대고 재보았어요

 

반마리 몸통부터 발끝까지 30cm가 넘네요 'ㅁ'

 

근데 랜덤이니까 길이는 다를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많이 먹으니까! ㅋㅋㅋㅋ 한번에 3마리 모두 투입!

 

아무래도 해산물이니까 약간의 비린내는 나기 마련이에요

 

소주나 맥주를 넣으라고 설명서에 써있지만, 청개구리과의 말을 안듣는 저는 맛술을 넣었죠!

 

엄청 큰거라고 생각했는데, 냄비에 다리 끝이 나와서 고이 접어주었어요 :)

 

 

 

 

 

 

완성된 스노우 크랩의 모습이에요!

 

지난번에 살아있는 영덕대게를 택배로 받아서 먹은적이 있는데, 맛은 있지만 그 외의 부분이 실망스러워서 이번에도 조금 걱정은 했어요

 

근데 이번에 먹는건 살이 많더라구요~

 

특히 다릿살이 'ㅅ'b 굿!

 

몸통은 그냥 밍밍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찌는게 아니라 물에 넣고 끓이기 때문에 맛이 적당히 빠지는 것 같아요

 

그정도는 감안하고 먹는다면,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