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2. 3. 10:03 - BMSJ

제천 원할매식당 (리솜리조트 근처/인근 맛집) 육개장 & 제육볶음 & 오징어두루치기 & 감자전




제천 원할매식당 (리솜리조트 근처/인근 맛집) 육개장 & 제육볶음 & 오징어두루치기 & 감자전

 

 

 

검색 좀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리솜포레스트 근처에는 식당이 거의 없죠 'ㅁ'

(3군데 정도 되는듯?)

 

만약에 원하는 음식이 있다면, 제천시청 인근 시내까지 수십키로를 이동해야만 돼요

(이것때문에 로비 건물에 있는 한식당을 이용하게 될 수도)

 

지난번에 리솜포레스트를 갔다가 나오면서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자고 해서 어딜갈까 하다가, 입구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는 원할매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눈 엄청 온날이었죠 ㅋㅋㅋㅋ

 

날이 날인지라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리조트 직원분들도 여기서 가끔 식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에 한방백숙, 닭볶음탕(닭도리탕), 육개장, 감자전(부침개), 차돌 된장찌개, 우렁 된장찌개, 청국장, 두부전골, 돼지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오삼불구괴, 간장양념돼지불고기, 오발데기 등이 보이네요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에요

 

오발데기가 뭔가 싶어서 읽어봤는데, 오징어랑 무뼈(뼈없는) 닭발, 돼지껍데기를 넣고 볶은 요리라고 하더라구요 ㅋ

 

술안주로 좋을듯?!

 

 

 

 

 

 

 

저희는 육개장, 오삼불고기, 감자전을 주문하였어요

 

양은 꽤 많더라구요

 

넷이서 육개장 2개, 오삼불고기 1개, 감자전 1개 주문하였는데 남았어요 ㅎㅎㅎ

 

맛도 살짝 강하긴 했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ㅅ/

 

숙소 안에서 먹었으면 한잔 했을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