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 29. 17:24 - BMSJ

ucc 커피 : 일본 커피 (케냐 블랙 / kenya black)




ucc 커피 : 일본 커피 (케냐 블랙 / kenya black)

 

 

 

친구가 알려줘서 처음으로 UCC 커피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되었죠 'ㅁ'

 

일본에서는 유명한 커피인 것 같던데, 저는 일본을 가본게 오키나와밖에 없기도 하고 ^^;;; 일본에 큰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우리나라에 많은 커피브랜드 위주로만 커피를 마셨던 (참고로, 저는 주로 이디야나 스타벅스를 마셔요) 제 입에, UCC 커피의 첫맛은 어색하게 느껴졌어요

 

이게 무슨 맛인지 말로 표현하기 애매한데, 우리나라에 많이 퍼져있는 아메리카노와는 확실히 다른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요

 

인터넷에 UCC커피를 찾아보니 핸드 드립쪽인거 같던데, 더치 쪽과 맛이 비슷한 듯 싶더라구요

 

잘 알면 표현하기가 쉬울텐데 ^-^;; 제가 커피를 잘 몰라서 좀 아쉽네요

 

 

 

 

 

 

이번에 먹어본건 케냐 블랙!

 

케냐? 아프리카? 그런건지 코끼리 그림이 있네요 ㅋㅋ

 

 

 

 

 

 

사방팔방에는 영어와 일본어뿐!

 

 

 

 

 

 

반가운 한글?! ㅋㅋㅋㅋ

 

UCC 커피는 이전에도 몇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위와 같이 동그란 캔 이 외에 길죽한 캔도 있더라구요

 

심지어 1.2리터인가 1.5리터인가 페트병도 있었어요 'ㅁ'

 

블랙 이 외에 라떼나 달달한 마끼야또 스타일의 커피도 있더라구요

 

달달한 것도 음료수처럼 후룩~ 마시기 좋은데, 물리지 않고 오래 먹기에는 블랙이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