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 27. 14:16 - BMSJ

또봉이통닭 두마리 치킨 (옛날통닭 & 간장치킨)




또봉이통닭 두마리 치킨 (옛날통닭 & 간장치킨)

 

 

 

최근에 저희 동네에 또봉이통닭이 생겼더라구요!

 

배민(배달의민족) 어플에 들어갔더니 새로 생겨서 시킬까말까 고민하다가 주문했죠 ㅋㅋㅋ

 

인터넷에서 메뉴판을 찾아보니 원래 닭 한마리 가격은 8900원이더라구요

(싼편이죠)

 

근데 배달로 시킬때는 11900원!

 

배달비(배달료) 3천원이 추가되나봐요~

 

이건 뭐 동네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ㅅ'

 

 

 

 

 

 

치킨은 역시 2마리?! 콜?! 인정?!

 

 

 

 

 

 

깔끔하게 뼈봉투랑 물티슈도 줘서 좋았어요 ㅋ

 

두마리 시켜서 그런건지 치킨무도 2개 받았어요 /ㅁ/

 

 

 

 

 

 

하나는 오리지날!

 

요즘 스타일의 후라이드(프라이드)와 다르죠

 

옛날 통닭 느낌!

 

잘게 자르지 않고 몇조각으로만 커다랗게 잘라놨더라구요

 

짭짭하고 튀김옷이 별로 안두꺼워서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ㅎㅎ

 

 

 

 

 

 

이건 간장통닭!

 

간장양념이 달달하면서 짭쪼름하고 매콤해서 좋았어요 ㅋ

 

기대했던것보다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제 입맛에는 괜찮아서 다시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이제는 배달은 안하시는지 ^^;;; 어플에서 사라져서 당황~

 

지나갈 일 있으면 매장에서 포장해와야 할 것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