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 11:11 - BMSJ

아이패드 홈버튼 스티커 (지문 인식 가능 아이패드프로 홈버튼) ipad pro home button




아이패드 홈버튼 스티커 (지문 인식 가능 아이패드프로 홈버튼) ipad pro home button

 

 

 

ㅎㅎㅎㅎ ^^;;;;; 원래 사려고 한게 아니였는데 어쩌다보니 홈버튼 스티커까지 사게 되었네요

 

이걸 사게 된 이유는 강화유리때문이에요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제품에 강화유리를 입혔더니 홈버튼이 너무 깊숙히 내려가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해서 스티커를 하나 사게 되었죠

 

요즘에 나오는건 다 지문 인식이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지문인식이 필요해서 찾다가 발견해서 구입!

 

 

 

 

 

 

중국제품인가봐요 ㅋㅋㅋ

 

브랜드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싸서 사게 되었네요

 

아이패드가 스그 컬러라 올블랙으로 살까 했는데, 케이스를 빨강색으로 사버려서 레드 & 블랙 조합으로 구매하였죠

 

 

 

 

 

 

 

케이스는 크지만 뜯으면 이거 딸랑 하나 뿐 ㅋ

 

뒷면에 붙은 종이를 떼고 그냥 붙이면 끝이더라구요

 

 

 

 

 

 

잘 붙었어요!

 

지문 인식도 잘 되더라구요 ㅎㅎ

 

컬러감이 생각보다 좋아서 잘산 것 같아요 +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