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8. 08:15 - BMSJ

아이패드프로 케이스/커버 (아이패드 프로 10.5 케이스) ipad pro case




아이패드프로 케이스/커버 (아이패드 프로 10.5 케이스) ipad pro case

 

 

 

강화유리를 사면서 커버 케이스도 같이 구입!

 

강화유리도 저렴하게 구입했기 때문에 케이스도 그냥 싼걸로 샀어요 ㅋ

 

아이패드가 스그 컬러라 회색이나 까만색 케이스를 살까 했는데, 왠지 좀 투박스러운거 같아서 확 튀게 빨간색을 선택하였죠 +ㅅ+

 

 

 

 

 

 

 

라이노(Rhino)의 스마트 커버 케이스 (SMART COVER CASE) !

 

뚜껑을 닫으면 화면이 꺼지는 자동 온오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Auto ON/OFF function)

 

 

 

 

 

 

 

이게 바로 제가 산 케이스에요

 

엄청 빨개요 ㅋㅋㅋ

 

그래도 왠지 색깔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ㅅ/

 

케이스는 반투명 색상으로 되어 있으며, 테두리는 젤리, 판대기는 하드로 되어 있어요

 

 

 

 

 

 

케이스는 잘 끼워져요 ㅋㅋㅋ

 

테두리가 젤리라 스크래치가 안생길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근데 단점이 하나 있어요!

 

제가 강화필름을 잘못붙여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케이스가 너무 딱! 맞아서 자꾸 강화유리를 위로 올려 들더라구요

 

안그래도 강화유리가 유연성이 없어서 끝부분이 뜨기 시작하면 점점 가운데로 이동하면서 전부 다 떠버리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강화유리를 안끼우거나 보호필름을 할껄 그랬나봐요 ;ㅅ ;

(아니면 케이스를 안끼우거나)

 

 

 

 

 

 

커버는 삼각형으로 잘 말아져요

 

패드도 잘 세워지더라구요 ㅋ

 

 

 

 

 

 

 

카메라와 스피커, 충전 포트 자리도 잘 맞더라구요

 

강화유리와의 조합만 아니였더라도 완전 만족이었을 텐데 ㅋㅋㅋㅋ

 

그래도 그거 아니면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