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7. 08:08 - BMSJ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보호필름 (아이패드프로 10.5 강화유리) ipad pro protective film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보호필름 (아이패드프로 10.5 강화유리) ipad pro protective film

 

 

 

얼마전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를 사고 나서 사용하는데 지문이 너무 많이 남더라구요

(제 손에 기름이 한가득한건지 'ㅁ';;;)

 

지문을 맨날 닦다보니 귀찮기도 하고, 이렇게 하다보면 언젠가 한번 기스 내겠다 싶어서 보호필름을 살까 생각하게 되었죠

 

보호필름을 검색하던 도중, 강화유리라는게 있길래 신기해서 한번 사봤어요

 

한번도 안써보긴 했는데, 그냥 강화유리라니까 왠지 더 좋은거 같아서 ㅋㅋㅋㅋ

 

 

 

 

 

 

라이노(Rhino) 강화유리(Tempered Glass Screen Protector) !

 

두께는 0.4mm인가봐요

 

가격은 지금 얼마인지 생각 안나는데, 싸게 구입했어요

 

악세사리까지 좋은걸로 구입하다보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연출되기 때문에, 저는 왠만하면 싼걸 사곤 하죠 ^^;;;

 

 

 

 

 

 

단단한 종이 케이스 안을 열어보니 강화유리랑 닦는 물티슈(?)랑 스티커 등이 들어있었어요

 

말랑말랑하고 접히는 보호필름만 써보다가 처음으로 강화유리를 봤는데 'ㅅ' 정말 딱딱하더라구요

 

그냥 플라스틱 덩어리 하나가 있는듯한 느낌? ㅋㅋㅋㅋ

 

이런거 잘 못붙이기 때문에 혼자 엄청 고민하다가 2시간만에 도전!

 

 

 

 

 

 

근데 이게 왠일?!

 

올?!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잘붙였어요

 

 

 

 

 

 

홈버튼과 카메라 위치도 다 맞고 먼지나 기포도 하나도 안들어갔네요 ㅋㅋㅋㅋ

 

생각치도 못했던 행운이 따라주었어요 /ㅅ/

 

두께는 어느정도 있긴 했지만, 크기도 딱맞고 터치감도 나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아~ 근데 아쉬운점이 하나 있어요!

 

강화유리다보니까 두께감이 있어서 원치않게 홈버튼이 너무 깊숙하게 들어가버린 상황이 되더라구요;;;

 

아예 안눌리는건 아닌데 뭔가 불편해서 결국....[....] 홈버튼 스티커도 나중에 사게 되었네요 @_@

 

이래서 악세사리는 하나 사면 다 사게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