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2. 07:12 - BMSJ

플스4 프로 화이트 구입! (ps4 pro 플레이스테이션4) sony playstation glacier white




플스4 프로 화이트 구입! (ps4 pro 플레이스테이션4) sony playstation glacier white

 


 

친구가 빌려준 플스를 하다가 결국 플스를 사고야 말았네요 ㅋㅋㅋㅋ /ㅅ/

 

처음에는 그냥 사려고 했는데, 친구가 11월 28일에 화이트 컬러가 나온다고 그게 더 예쁘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구입!

 

출시 당일날 바로 샀는데, 글은 지금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3층에 플스 대리점에 가서 구입!

 

가격은 498000원이고, 카드 결제도 되더라구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글레이셔 화이트 (sony playstation glacier white) !

 

품번은 CUH-7117B 네요

 

 

 

 

 

 

구입하면서 받은 충전거치대와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게임!

 

다른 게임들도 있었는데, 그냥 이게 제일 나은듯 싶어서 골랐어요 ㅎㅎ

 

 

 

 

 

 

박스를 여니 구성품은 위와 같이 나오네요

 

본체, 패드 1개, 설명서, 이어폰, 충전선, 흐드미(HDMI) 등이 있어요

 

 

 

 

 

 

완전한 백색은 아닌데, 그래도 컬러는 예쁘네요! +ㅅ +

 

완전 맘에 듬!

 

 

 

 

 

 

이전에 쓰던 기기에서 데이터를 이전할 수 있더라구요

 

기기를 둘다 켜고, 케이블선을 연결하면 이동이 돼요

 

귀찮으면, PSN에 가입하고 데이터 업데이트해서 옮겨도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세워놨었어

 

근데 진동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선반이 나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세워놓는 거치대가 없어서 그런건지 진동소리가 엄청나서 결국 다시 눕혀놨어요 ^^;;;

 

 

 

 

 

 

TV 옆에 딱! ㅋㅋㅋㅋ 의외로 공간을 좀 차지하네요

 

패드는 미리 1개 사놔서 2개 ㅋㅋㅋㅋ

 

게임은 몇개 없는데, 계속 중고로 사고 팔고 할 예정이라 앞으로도 몇개 없을 듯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