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3. 08:41 - BMSJ

ps4 듀얼쇼크4 화이트 (플스 패드 실리콘 커버)




ps4 듀얼쇼크4 화이트 (플스 패드 실리콘 커버)

 

 

 

플스 본체 기기를 구입해도 패드는 1개밖에 안들어있죠 'ㅁ'...

 

2인용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패드를 하나 추가로 구입해야 돼요

 

가격이라도 싸면 좋으련만 -_ -;;;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하나 구입했어요 ㅋ

 

 

 

 

 

 

기기가 하얀색이기 때문에 흰색으로 구입!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할인받고 뭐하고 하다보니, 정가보다 만원정도 싼 가격에 구입한거 같아요

 

 

 

 

 

 

구성품은 뭐 별거 없네요 ㅋㅋㅋ 심플하네요

 

제품이랑 설명서 끝!

 

 

 

 

 

 

글래이셔 화이트가 원래 좀 약간 회색? 그레이빛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마음에 들어요 ㅋ

 

 

 

 

 

 

사은품으로 받은 실리콘 커버!

 

빨강이네요?!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가 괜찮긴 하다만 저는 안끼우는걸로 ㅋㅋㅋㅋ

 

끼우는건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편이에요

 

근데 커버를 씌웠다가 다시 벗기니까 중간에 뭔가 묻어나오더라구요

(흰색 패드라 더 그런건지)

 

그래서 앞으로는 그냥 안끼우려고 생각중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