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5. 16. 15:59 - BMSJ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폰 치킨 후기! (배그 아이패드) IOS battlegrounds mobile winner chicken dinner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폰 치킨 후기! (배그 아이패드) IOS battlegrounds mobile winner chicken dinner

 

 

 

사전예약을 해놓기는 했는데, 출시일이 언제인지 전혀 모르고 있다가,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있어서 배그를 해봤어요 ㅋㅋㅋ

 

앱스토어에 검색하니까 나오지 않아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메뉴를 통해 겟!

 

 

 

 

 

 

 

처음에 시작하면 업데이트 파일을 몇개 받는데, 용량이 크지 않은지 금방 받더라구요

 

 

 

 

 

 

처음 시작하면 핸드폰 사양에 따라서 자동으로 화질이 설정되는가봐요

 

저는 아이폰7+로 시작했어요

 

발열과 배터리 광탈이 걱정되지만 그래도 고화질 고!

 

 

 

 

 

 

캐릭터를 만들고 들어오면 위와 같은 로비가 보여요

 

서버는 KR과 JP가 같이 있길래 설마했는데, 일본이랑 같이 쓰나보더라구요

 

채팅창에도 일본어 아이디로 된 사람들이 많이 보이던~

 

 

 

 

 

 

게임 시작하면 마이크 접근 알림이 뜨는데, 음성으로 채팅할거면 승인~

 

 

 

 

 

 

게임 화면은 이래요

 

프리 파이어(Free Fire)라는 게임을 한적이 있어서 화면 조작은 금새 적응하게 되더라구요 'ㅁ'

 

 

 

 

 

 

 

9킬에 1등 치킨! SSS?!

 

혼자서 엄청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까 처음에는 AI 봇만 거의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 내가 잘할리 없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