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 13:29 - BMSJ

수요미식회 가오리찜 집 : 강릉 이모네 생선찜 가오리조림




수요미식회 가오리찜 집 : 강릉 이모네 생선찜 가오리조림

 

 


수요미식회 강릉 맛집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에 위치해 있는 이모네 생선찜 이에요 ^^

 

 

 

 

 

 

 

 

 

새빨간 양념 속 부드러운 속살의 반전 가오리찜 가게. 이모네 생선찜!

 

13년째 운영 중인 이곳은 동네 주문들에게 유명하다고 해요

 

관광지와 좀 떨어져있는 지역 일반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다고 하죠

 

 

 

 

 

 

 

대표적인 메뉴는 가오리찜!

 

크기와 두께가 상당하다고 'ㅁ'

 

 

 

 

 

 

색깔은 굉장히 붉어서 매운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실제로 먹으면 그렇게 강한 편은 아니라고 해요

 

 

 

 

 

 

 

 

가오리찜 안에 들어가있는 감자가 양념과 잘 어울리고 맛이 좋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가오리살은 특유의 단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죠

 

 

 

 

 

 

 

 

공현주는 대게의 살결과 맛을 비슷하게 느낄 수 있었다고 표현하였어요

 

 

 

 

 

 

 

이건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다른데, 가오리 지느러미뼈가 물렁뼈라서 공현주와 김현철은 씹어 먹었다고 하네요

 

 

 

 

 

 

 

 

생선살과 감자, 양념장을 밥에 비벼서 먹는 것도 별미라고 해요

 

 

 

 

 

 

참고로, 가오리찜을 조리하는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기 때문에, 예약을 안하고 가면 꽤 오래 기다려야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