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0. 26. 12:48 - BMSJ

수요미식회 명품갈비탕 육회비빔밥 집 : 발산역 배꼽집 (마곡 갈비탕집, 한우 소고기 구이 고깃집, 평양냉면 고기집)




수요미식회 명품갈비탕 육회비빔밥 집 : 발산역 배꼽집 (마곡 갈비탕집, 한우 소고기 구이 고깃집, 평양냉면 고기집)

 

 


수요미식회 갈비탕 맛집 편!


두번째로 방문한 식당은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해 있는 배꼽집 이에요 ^^
(방송에 나온 지점 이 외의 직영점은 강남 논현동, 마포 상암동 사보이시티 DMC, 여의도, 일산 백석동 벨라시타에 있어요)

 

 

 

 

 

 

 

갈비탕 계의 떠오르는 샛별 명품 갈비탕 & 육회비빔밥 집. 배꼽집!

 

이 곳은 지점마다 실내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른데, 방송에 나온 곳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원래 한우 구이와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고깃집이라고 하네요

 

 

 

 

 

 

 

방송에 나온 메뉴인 갈비탕은 하루 50그릇 한정판매한다고 해요

 

강남점의 경우에는 하루 20그릇이라고 하네요

 

 

 

 

 

 

 

국물은 양지 육수로 만드는데,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죠

 

 

 

 

 

 

 

 

여기 갈비탕속 고기는 뼈에서 잘 안빠진다고 해요

 

갈빗대 안쪽의 근막 부위는 쫄깃하고, 바깥부분인 살코기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부드럽다기 보다는 씹는 식감이 더 있는 편이라고 하는데, 식감에 대해서는 패널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가 나뉘어졌어요

 

 

 

 

 

 

갈비탕안에는 갈비 이 외에 양지살도 들어가 있는데, 양지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곳은 갈비탕에 미국산 소갈비를 사용한다고 해요

 

사장님이 한우는 날에 따라서 맛의 편차가 좀 있어서, 비교적 안정되었다고 생각되는 미국갈비로 갈비탕을 만든다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는 육회비빔밥!

 

 

 

 

 

 

육회 속 생고기는 우둔살이라고 해요

 

 

 

 

 

 

 

양이 많은 편이며, 신선하고 두꺼운 고기의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매주 화요일은 고기 잡는날이라고 하는데, 이날만 우둔살 생육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