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9. 14. 16:12 - BMSJ

수요미식회 쌀국수 믹스 반미 집 : 노량진 사이공리 (수요미식회 반미 샌드위치, 베트남 호치민 호찌민)




수요미식회 쌀국수 믹스 반미 집 : 노량진 사이공리 (수요미식회 반미 샌드위치, 베트남 호치민 호찌민)

 

 


수요미식회 베트남 음식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맛집은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에 위치해 있는 사이공리 에요 ^^

 

 

 

 

 

 

도심 한복판에서 만나는 작은 베트남! 쌀국수 & 믹스 반미 가게 사이공리!

 

 

 

 

 

 

실내가 작은 편이라, 문앞에 테이블이 하나 더 있긴 한데, 그래도 앉을 자리가 많지 않다고 해요

 

 

 

 

 

 

호찌민 출신 사장님과 한국인 남편이 운영중이라고 하죠

 

 

 

 

 

 

대표적인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국물이 깨끗하고 맑은데, 비주얼에 비해서는 진한 향과 맛이 느껴진다고 해요

 

 

 

 

 

 

 

면발은 현지 맛을 내기 위해 생면만 쓴다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는 반미!

 

 

 

 

 

 

이곳은 빵을 쌀이 아닌 밀로 만든다고 하네요

 

 

 

 

 

 

고기, 베트남 햄, 고수, 소스, 양파 등이 들어간 믹스 반미~

 

 

 

 

 

 

꼬릿함 매니아 백지영은 꼬리꼬리한 향이 나서 너무 좋았다고 표현하였어요

 

 

 

 

 

 

조현재는 살짝 매콤한 맛도 느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