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8. 24. 14:39 - BMSJ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집 : 안양 동해오징어보쌈 (매운 오징어볶음 오징어불고기)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집 : 안양 동해오징어보쌈 (매운 오징어볶음 오징어불고기)

 

 


수요미식회 오징어 맛집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위치해 있는 동해 오징어 보쌈 이에요 ^^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매콤한 오징어보쌈 집! 안양역 동해오징어보쌈!

 

 

 

 

 

 

여기는 외관과 다르게 32년 동안 영업을 해왔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메뉴는 오징어보쌈!

 

 

 

 

 

 

배에서 급랭한 선동오징어를 사용한다고 하죠

 

 

 

 

 

 

 

오징어와 함께 무가 들어가는데, 이 무가 아삭한 식감과 함께 매운맛을 살짝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지금보다는 10~12월 정도되면 무가 더 맛있어진다고 하죠

 

 

 

 

 

 

맵기는 가장 매운맛, 보통맛, 덜 매운맛,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해요

 

 

 

 

 

 

매운맛은 캡사이신같은걸 사용하는게 아닌, 청양 고춧가루 등으로 낸다고 하죠

 

 

 

 

 

 

이지혜는 보통 매운맛으로 먹었는데도 매웠다고 해요

 

 

 

 

 

 

매운맛 매니아로 알려져있는 전현무도 좀 맵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매운맛이 좋았다고 ㅋ

 

 

 

 

 

 

 

 

 

블랙핑크 지수는 그릇에 참기름을 둘러서 밥과 함꼐 먹었더니, 매운맛도 좀 줄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