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3. 11. 01:21 - BMSJ

수요미식회 히레까스 로스까스 : 수요미식회 돈가스집 (정통 일본식 프리미엄 히레카츠 로스카츠, 안즈)




수요미식회 히레까스 로스까스 : 수요미식회 돈가스집 (정통 일본식 프리미엄 히레카츠 로스카츠, 안즈)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서울시 중구 수하동에 위치해 있는 안즈 에요 ^^

 

 

 

 

 

 

 

 

실내 인테리어가 일본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이 가게는

 

 

 

 

 

 

일본에 본점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한국지사인 셈이죠

 

 

 

 

 

 

본점은 일본 후쿠오카에 있다고~

 

 

 

 

 

 

고기와 채소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일본에서 공수하며, 일본과 같은 레시피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죠

 

 

 

 

 

 

메뉴판에 한글이 있긴 한데, 일본어가 더욱 부각되어 있어요

 

 

 

 

 

 

유자소스와 시소소스가 있는데

 

 

 

 

 

 

 

일본 꺳잎과 마요네즈가 섞이 이 소스를 양배추에 뿌리면 별미라고 하네요

 

 

 

 

 

 

 

소스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는데, 전현무의 경우에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양배추를 2그릇이나 먹었다고 ^^;;;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안심돈가스 (히레가스) !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죠

 

 

 

 

 

 

 

육향이 강하지 않아 튀김맛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피오는 반찬으로 나오는 일본식 무말랭이와 함께 먹는게 좋았다고 해요

 

 

 

 

 

 

 

 

 

 

7일동안 숙성시킨 등심을 튀겨 두툼하게 자른 등심 돈가스 (로스가스) !

 

 

 

 

 

 

안심에 비해서는 기름과 육향이 진한편이라고 하죠

 

 

 

 

 

 

 

 

 

이현우는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과 바삭한 튀김의 식감 조화가 너무 좋았다고 표현하였어요

 

 

 

 

 

 

하지만, 전현무와 박희본은 너무 퍽퍽해서 아쉬웠다고 표현하였어요

 

 

 

 

 

 

돼지고기 상태에 따라서 같은 음식이지만 조금씩 맛이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같은 가게에서 나온 음식이라고 하기에는 식감이 너무 달랐다고 하네요

 

 

 

 

 

 

 

 

돈가스 이 외에도 일본식 달걀말이(계란말이), 닭튀김(가라아케), 새우튀김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집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은편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