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 10. 17:27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우족탕 : 삼대천왕 전주 우족탕집 (금암동 금암우족탕)




백종원의 3대천왕 우족탕 : 삼대천왕 전주 우족탕집 (금암동 금암우족탕)

 

 


백종원의 3대천왕 전주 맛5 맛집 편!


두번째로 방문한 곳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태진로) 에 위치해 있는 금암우족탕 이에요 ^^

 

 

 

 

 

 

1974년도에 오픈한 금암우족탕!

 

 

 

 

 

 

금암광장 사거리, 전주시외버스터미널, 태진교 근처에 위치해 있네요

 

 

 

 

 

 

 

우족탕을 시키면 5종류의 김치를 밑반찬으로 줘요

 

 

 

 

 

 

그리고 수육도 서비스로 몇점 준다고 하네요

 

 

 

 

 

 

수육은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별미라고~

 

 

 

 

 

 

밥과 함께 국수(소면)를 주는데,

 

 

 

 

 

 

국수는 리필해준다고 해요

 

 

 

 

 

 

백종원은 하나는 국물에 넣어 먹고, 다른 하나는 깍두기 국물과 열무김치를 잘라 넣어 국수처럼 말아먹었어요

 

 

 

 

 

 

우족탕 안에 들어있는 우족!

 

 

 

 

 

 

한덩어리만 들어가 있고, 나머지는 고기에요

 

 

 

 

 

 

우족과 사골로 육수를 만든다고 하는데,

 

 

 

 

 

 

 

국물이 쩝쩝 붙을 정도로 진하다고~

 

 

 

 

 

 

국물도 리필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