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4. 17. 03:48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고추짜장: 삼대천왕 짜장면집 지린성 중국집 (매운 청양 고추 짜장면 중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고추짜장: 삼대천왕 짜장면집 지린성 중국집 (매운 청양 고추 짜장면 중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33회 (2016년 4월 16일 토요일 33화) 주제는 짜장면이었어요 ^^

 

백종원이 첫번째로 방문한 곳은 전북 군산에 위치해 있는 지린성이라는 중국집인데, 이곳은 매운 짜장면을 판매하고 있죠

 

 

 

 

 

 

 

군산 짜장면집 지린성!

 

 

 

 

 

 

 

대표 메뉴는 불맛나는 매운 고추짜장!

 

 

 

 

 

 

 

청양고추와 고춧가루가 듬뿍 들어가는 짜장면이에요

 

 

 

 

 

 

혹시 몰라서 백종원은 먼저 소스 양념장 반만 넣었죠 ㅋㅋ

 

참고로, 간짜장처럼 면과 양념이 따로 나와요

 

 

 

 

 

 

청양고추가 엄청 들어가 있고

 

 

 

 

 

 

고기도 넉넉하고

 

 

 

 

 

 

새우도 들어가 있죠

 

 

 

 

 

 

전분 없이 간짜장처럼 볶아내서, 촉촉하게 잘 비벼진다고 해요

 

 

 

 

 

 

우유는 미리 준비하는걸로 ㅋㅋ

 

 

 

 

 

 

 

 

 

 

후루룩 빨아 먹었다가 사레 들리면 큰일나기 때문에 잘라 먹으라고 가위를 줘요 ㅋ

 

 

 

 

 

 

매운맛을 좋아하는 수준 이상의 분들에게 추천!

 

 

 

 

 

 

위장 약하신 분들은 비추천!

 

 

 

 

 

 

 

짜장이 새빨갛기 때문에 비벼놓으면 면 색깔이 일반 짜장면과 달라요

 

 

 

 

 

 

인공적인 매운맛이 느껴지는 캡사이신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맛이 느껴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