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14. 14:18 - BMSJ

수요미식회 마포 곱창집 : 마포구 도화동 홍천 한우 곱창 전골 (공덕 곱창전골집 공덕역 염통 맛집 막창 대창 양 구이 소곱창 가게)




수요미식회 마포 곱창집 : 마포구 도화동 홍천 한우 곱창 전골 (공덕 곱창전골집 공덕역 염통 맛집 막창 대창 양 구이 소곱창 가게)

 

 

 

수요미식회 곱창편! 세번째(마지막) 방문한 맛집은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해 있는 홍천한우곱창 이에요 ^^

 

 

 

 

 

 

 

이곳은 2009년도에 개업하여 현재 7년째 영업중인 곳이죠

 

내부 인테리어가 곱창 형태로 되어 있는게 특이해요 ㅋ

 

 

 

 

 

 

대표 메뉴로는 소곱창 양 등이 들어간 얼큰한 곱창전골과

 

 

 

 

 

 

소곱창 대창 막창 양 구이가 있어요

 

 

 

 

 

 

이곳은 가게를 열게된 이유가 조금 독특한데, 지인을 도와주다가 우연히 홍천의 좋은 곱창 거래처를 알게되어 곱창집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해요

 

 

 

 

 

 

매콤한 곱창전골!

 

 

 

 

 

 

 

곱창과 양 등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이현우 표현대로 말하자면 부대찌개 속 소세지(소시지) 만큼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을 수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황교익과 이현우는 본인들의 취향이 아니라며, 너무 가벼운 맛이라고 표현하였어요

 

 

 

 

 

 

이러한 두 사람의 의견에 홍신애가 반론을 제기하였죠

 

 

 

 

 

 

 

이 음식점은 다른 식당들처럼 강한 육수를 쓰는게 아닌, 곱창 삶은물을 육수로 쓴다고 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밍밍할 수도 있지만,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깊은맛이 강해진다고 하죠

 

 

 

 

 

 

성질 급하신 분들에게는 ^^;;; 아마도 좀 어려운 집이 아닐까 싶기도 ㅎㅎ;;

 

 

 

 

 

 

곱창전골이 메인이긴 하나, 구이도 꽤 괜찮다고 해요

 

 

 

 

 

 

 

 

전골만 가지고 씹는맛, 식감이 아쉬운 분들은 구이를 드시는 것도 괜찮다고 하네요

 

 

 

 

 

 

홍신애는 무엇보다도 염통 구이가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저도 염통을 너무 좋아해서!!! 여기는 꼭 가보고 싶어요 ㅋㅋ

 

 

 

 

 

 

이 가게는 염통만 따로(별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신선도가 매우 좋은데, 주문하면 그 때 염통을 손질하기 때문에, 나가는데는 꽤나 오래걸린다고 하네요

 

 

 

 

 

 

전지윤은 맛있어서 게속 시켜먹었다고 ㅋ

 

 

 

 

 

 

 

염통은 쫄깃한 식감이 좋은데, 여기는 신선해서 미디엄 정도로 구우면 스테이크 같은 느낌도 난다고 해요

 

 

 

 

 

 

윤세아 ^^;;; 정말 당혹스러웠죠 ㅋㅋㅋㅋ 식당 사장님도 말리셨다고 하는데~

 

윤세아는 팬에 기름 흡수하라고 놔둔 식빵까지 다 먹었다고 해요 ㅎㅎ

 

 

 

 

 

 

 

어떤 베이커리 빵보다 맛있는 소기름 토스트!!

 

저렇게 먹었는데 몸매 유지하는걸 보면 관리 엄청 하나봐요 ^^;;;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지만, 살짝 질기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다들 공감한 것은 가성비가 괜찮다는 거였어요

 

다른 곱창집들은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여긴 괜찮은 편이라고 하네요

 

 

 

 

 

 

홍천한우곱창 문의 전화번호(연락처)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영업시간 등의 정보는 위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