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1. 25. 02:19 - BMSJ

집밥 백선생 닭똥집볶음 레시피 : 백종원 닭똥집 볶음 만드는법 (백주부 마늘 닭모래집 튀김 요리 만들기)




집밥 백선생 닭똥집볶음 레시피 : 백종원 닭똥집 볶음 만드는법 (백주부 마늘 닭모래집 튀김 요리 만들기)

 

 

 

집밥 백선생 28회 방송의 스페셜 요리!!

 

술안주로 먹기 좋은 닭똥집 볶음이에요 ^^

 

집에서 닭모래집 요리는 잡내때문에 잘 안해먹기 마련인데, 튀기면 잡내가 사라져서 괜찮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 별미! 닭똥집!

 

 

 

 

 

 

 

마늘과 함께 먹을꺼에요

 

마늘을 얇게 편마늘로 썰어주세요

 

 

 

 

 

 

닭똥집은 물로 깨끗하게 한번 씻어주세요

 

그리고나서 키친타월을 사용하여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닭똥집은 알알이 분해하는것보다는, 근위가 연결되도록, 세로로 썰어주시는게 식감이 좋다고 해요

 

 

 

 

 

 

 

 

닭똥집은 생으로는 냄새가 잘 안나는데, 그냥 볶으면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하죠

 

그래서 집에서는 잘 안해먹는 재료 중 하나에요

 

 

 

 

 

 

 

닭똥집은 센 불에 팍!!! 볶아주면 냄새가 사라지는데, 가정집에서는 그렇게 하기가 어려우니까, 튀기듯이 볶아주면 잡내가 사라진다고 하네요

 

 

 

 

 

 

팬에 식용유를 넉넉하게 부어주세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넣으시면 그렇고 ^^;;; 닭똥집이 잠길 정도로만 넣어주시면 될 듯 싶어요

 

 

 

 

 

 

하나 넣어보시고, 부글부글 거리기 시작한다면 한번에 다 넣어주세요

 

 

 

 

 

 

닭똥집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마늘을 넣어주세요

 

 

 

 

 

 

마늘이 노릇노릇하게 튀겨지면 건져내주세요

 

 

 

 

 

 

색감이 +ㅁ+ 기가막히죠!

 

 

 

 

 

 

 

소금으로 살짝 간만 해주세요

 

 

 

 

 

 

후추랑 참기름으로 마무리!!

 

 

 

 

 

 

잘 버무려주면 끝!

 

 

 

 

 

 

집에서도 잡내 없이 닭똥집 요리를 해먹을 수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