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1. 5. 11:33 - BMSJ

수요미식회 가평 닭볶음탕집 : 경기도 가평 동기간 위치 및 가격 (직접 기른 잡은 닭 사용,닭도리탕 감자전 맛집)




수요미식회 가평 닭볶음탕집 : 경기도 가평 동기간 위치 및 가격 (직접 기른 잡은 닭 사용,닭도리탕 감자전 맛집)

 

 

 

수요미식회 41회(41화 2015년 11월 4일 방송분)의 주제는 닭볶음탕이었어요 ^^

 

어제도 닭을 먹었는데 ㅋㅋ 방송을 보니까 또 닭이 땡기네요 ㅋㅋㅋㅋㅋ

 

닭볶음탕편에서 소개된 첫번째 집은 경기도 가평이 위치해있는 동기간이었어요

 

 

 

 

 

 

 

이곳은 1998년도에 개업하여 현재 17년째 영업중이라고 하죠

 

 

 

 

 

 

대표적인 메뉴는 닭볶음탕과

 

 

 

 

 

 

감자전이에요

 

 

 

 

 

 

산속 넓은 부지 속에 위치해있는 이 가게는

 

 

 

 

 

 

식사를 하는 장소도 오두막처럼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다고 하죠

 

 

 

 

 

 

모닥불에 감자와 고구마를 구워먹을 수도 있다고 해요 +ㅁ +

 

 

 

 

 

 

하지만.... 밤에 가면 너무 어두워서 ^^;;; 좀 오싹하다고 ㅎㅎ;;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기르시는 닭을 잡아서 요리로 쓰시는데, 90~120일 정도 되는 닭을 아침마다 잡는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닭 상태는 'ㅁ'b 기가막히다고~

 

 

 

 

 

 

 

쫄깃한 살과 육향이 굉장히 좋은~ 토종닭의 느낌이 나는 닭볶음탕이었다고 해요

 

 

 

 

 

 

닭고기 큼직큼직하다고~

 

 

 

 

 

 

 

 

국물 양념의 맛은 구수하면서 담백한데,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서 단맛이 거의 안난다고 해요

 

설탕 없이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어서 만든다고 하죠

 

 

 

 

 

 

 

 

하지만, 이 양념맛에 대해서는 의견이 좀 갈렸죠

 

엄청나게 극찬을 한 패널들이 있는 반면, 그냥 감자탕의 느낌이라는 평가를 낸 패널들도 있었어요

 

 

 

 

 

 

 

 

 

 

 

 

감자탕처럼 느껴진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건 깻잎과 팽이버섯이라는 의견이 나왔어요

 

닭이 아닌 돼지고기를 넣었다면 감자탕이었을 것 같은 비주얼이라고 하네요

 

이건 뭐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겠죠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니에요

 

 

 

 

 

 

감자전은 특별한 의견 차이 없이 맛있다는 평가가 나왔어요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보여준다고 하죠

 

 

 

 

 

 

일반전으로 전이나 부침개는 테두리(가장자리~ 일명 꼬다리) 부분만 바삭하고 가운데는 말캉거리기 마련인데, 여기 감자전은 가운데까지 바삭하다고 해요

 

 

 

 

 

 

감자전을 고추가 들어간 간장에 찍어먹으면 굉장히 적절하다고!

 

 

 

 

 

 

산속 좋은 분위기와 공기 속에서 닭볶음탕을 즐기기 괜찮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

 

 

 

 

 

 

음식점 주소(위치), 전화번호(연락처),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운영시간) 휴무일(쉬는날) 등의 정보는 위에서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