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0. 3. 08:30 - BMSJ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찬오 전샌드위치 레시피! 마리텔 이찬오 샌드위치 만드는법 (나물 발사믹 식초 소스 먹다 남은 추석 명절 음식 요리 만들기)




마이리틀텔레비전 이찬오 전샌드위치 레시피! 마리텔 이찬오 샌드위치 만드는법 (나물 발사믹 식초 소스 먹다 남은 추석 명절 음식 요리 만들기)

 

 

 

먹고 남은 추석 명절 음식 활용 요리의 마지막은 샌드위치!

 

전과 나물을 이용한 샌드위치를 만드는거에요 'ㅁ'

 

 

 

 

 

 

이번에는 이찬오 셰프가 만들었어요 ㅋ

 

 

 

 

 

 

전에 발사믹 식초를 소스로 넣어서 먹는거에요

 

 

 

 

 

 

전 종류는 무관한데~ 고기가 들어가 있는게 아무래도 더 맛있겠죠 +ㅁ+

 

 

 

 

 

 

발사믹 식초는 가장 약한 불에서 졸여 소스로 만들어주세요

 

 

 

 

 

 

발사믹이 잘 졸여졌다면, 전에 뿌려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후추를 뿌려주세요

 

 

 

 

 

 

간을 맞춘 전을 식빵 위에 올려주세요

 

식빵은 안구우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위에 나물도 넣어주세요

 

나물이 질기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이찬오는 ㅋㅋㅋㅋㅋㅋ 어마무시하게 두껍게 만들었는데 ㅋㅋㅋ 개인의 취향대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주면, 안에 고기전 생선전 나물 들이 한가득 들어있죠 ㅋㅋ

 

 

 

 

 

 

전이랑 발사믹 식초의 조합이 괜찮다고 하는데 'ㅁ' 맛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