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14. 20:56 - BMSJ

강서구 우장산에도 컬투치킨 오픈! 컬투치킨 메뉴 & 컬투치킨 가격 (컬투치킨집 우장산역 사랑점)




강서구 우장산에도 컬투치킨 오픈! 컬투치킨 메뉴 & 컬투치킨 가격 (컬투치킨집 우장산역 사랑점)

 

 

 

예전에 남양주에 사는 친구네 집에 놀러간적이 있는데, 친구가 새로운 치킨집이 하나 생겼다면서 시켜먹자고 하더라구요 'ㅁ'

 

그래서 그때 처음으로 컬투치킨을 먹게 되었어요

 

간장맛과 매콤한맛이 나는게 기존에 있던 치킨들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죠

 

색다른 맛에 반했고 ㅋㅋㅋㅋ 이후 그 치킨을 먹으러 남양주를 또 놀러가기도 했어요

 

그렇게 몇년이 흘러~~~~ 최근에 우장산에도 컬투치킨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약 한달전인 8월 19일에 오픈했는데, 오픈 당시에 이벤트로 안심커리라이트 치킨과 마후라 치킨을 1만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기도 했어요

 

'ㅁ' 엄청난 가격 세일인건데~ 당시에 왠지 주문하면 엄청 기다릴거 같아서 ㅋㅋㅋ 그냥 안시켜먹고~ 나중에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저는 대표 메뉴인 컬투 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이건 이벤트 대상이 아니였기도 했죠 ㅋ

 

 

 

 

 

 

이벤트가 끝나고 그 다음주에 컬투치킨을 시켰어요!!

 

미친소 정찬우와 옥희 김태균의 얼굴이 코믹스럽게 들어가있는 케이스에 배달이 왔네요 ㅋ

 

컬투치킨은 뭐 어떻게 만들고 무슨 닭을 쓰고 설명이 구구절절~ 써있는데 ㅋㅋ 사실 이런거 읽는 사람 거의 없잖아요

 

 

 

 

 

 

이게 바로 컬투치킨이에요!

 

매콤하면서 간장맛도 나고 살짝 단맛도 나는 그 치킨!

 

제 기억이 너무 좋게만 되어 있었던건지~ 아니면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 남양주에서 먹었던 맛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또 시켜먹을 만큼!! +ㅁ+

 

아마도 다음주나 이번주 안에 한번 더 시켜먹지 않을까 싶은 ㅋ

 

저는 주로 배달의민족(배민) 어플(앱)을 사용해서 배달시켜먹곤 하는데, (포인트가 쌓이기도 하고 SKT 포인트 할인도 되니까) 컬투치킨 여기는 아직 등록을 안한건지~ 아니면 아예 등록을 안하실건지~ 배민 어플에는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솔직히, 어플에서 할인 안받으면 시켜먹기 애매한 곳들이 있긴 한데 ^^;;; 여기는 그냥 전화로 시켜먹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컬투치킨 우장산역 사랑점 전화번호(연락처)에요

 

방문포장하면 2천원 깍아준대여 ㅋ

 

위치는 강서힐스테이트 아파트 건너편 카페베네 골목 안쪽에 있더라구요

 

쿠폰 10장 모으면 치킨 한마리 서비스!!

(순살 제외)

 

 

 

 

 

 

위에 사진은 메뉴와 가격이에요

 

 

<메뉴 및 가격>

 

마후라치킨 15000원 (후라이드치킨)
매후라치킨 16000원
마후라양념치킨 16000원
매후라양념치킨 17000원
마후라반반치킨 16000원
매후라반반치킨 17000원
옛날치킨 14000원 (순한맛/매운맛)
옛날양념치킨 15000원
옛날반반치킨 15000원
컬투치킨 17000원 (이게 제일 좋아하는 메뉴죠 ㅋ 대표메뉴)
간장마요 치킨 16000원
화끈화닭 치킨 17000원
안심커리라이트 치킨 16000원
순살까르보나라 치킨 19000원
마후라순살파닭 18000원
매후라순살파닭 19000원
칠리새우 치킨 17000원

 


모든 메뉴에 기본적으로 순살 치킨으로 바꾸면 1천원 추가되나봐요 ㅋ


양념가루 뿌려뿌려 (양파맛 크리미 어니언 / 치즈맛 화이트 체다) 도 있다는데 롯데리아 양념감자처럼 뿌려먹는건지 ㅋㅋㅋ 아직 안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