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7. 27. 05:03 - BMSJ

수요미식회 전복숙회 해물라면 : 종로 나전복 (종로5가 전복 요리 집)




수요미식회 전복숙회 해물라면 : 종로 나전복 (종로5가 전복 요리 집)

 

 


수요미식회 179회 (2017년 7월 26일 179화) 주제는 전복 맛집 이었어요 ^^


첫번째 방문한 식당은 서울시 종로구 효제동(종로5가역)에 위치해있는 나 전복 이에요


 

 

 

 

 

 

 

 

싱싱한 전복으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집, 나 전복 !

 

좁은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면 가게를 찾을 수 있다고 해요

 

가게 안에는 수조가 있는데, 그 안에 살아있는 전복들로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는 문어숙회~

 

 

 

 

 

 

 

전복살과 내장이 도톰하다고 해요

 

 

 

 

 

 

잘 익혀서 그런지 싱싱하게 느껴지는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진다고 하죠

 

 

 

 

 

 

전복 내장은 크림같은 식감과 고소한 맛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먹는방법이 다를텐데, 주인장께서는 고추냉이(와사비)와 간장을 곁들여먹는걸 추천하였어요

 

 

 

 

 

 

또 다른 메뉴 중 하나인 해물라면~

 

전복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라면이죠

 

전복 이 외에 새우, 홍합들도 들어가 있어요

 

 

 

 

 

 

 

 

매콤하면서 깔끔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죠

 

이 외에도 전복회, 전복찜, 전복무침, 전복버터구이, 전복덮밥, 전복해신탕 등 다양한 전복 요리가 있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