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7. 13. 07:11 - BMSJ

수요미식회 바베큐 맛집 : 수지구청역/용인 수지 미가양고기전문점 (깐풍새우, 훠궈, 몽골 참숯 구이 양다리 바비큐 집)




수요미식회 바베큐 맛집 : 수지구청역/용인 수지 미가양고기전문점 (깐풍새우, 훠궈, 몽골 참숯 구이 양다리 바비큐 집)

 

 


수요미식회 바비큐 맛집 편!


두번째 방문한 가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풍덕천로)에 위치해 있는 미가 양고기 전문점 이에요 ^^

 

 

 

 

 

 

 

 

참숯에 구워내 육즙 가득한! 양다리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집, 미가양고기전문점 !

 

식당 사장님이 과거 중국에서 음식점을 운영하셨다고 해요

 

그러다가 25년 전에 한국으로 오게 되었고, 2004년부터 중국 음식점을 운영해왔다고 하네요

 

현재 위치는 2015년부터 자리를 잡았다고 하죠

 

 

 

 

 

 

대표메뉴 중 하나는 몽골 참숯 양다리 바비큐~

 

 

 

 

 

 

 

 

 

 

양고기 특유의 향이 적당히 나면서 육즙과 겉은 바삭한 식감,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따뜻하게 구운 토르티야(또띠아)와 민트소스, 채썰은 대파를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양다리 바비큐의 경우에는 초벌만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죠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반드시 해야만 돼요

 

 

 

 

 

 

또 다른 메뉴는 훠궈~

 

 

 

 

 

 

 

 

곰탕처럼 맑고 깊은 백탕과 짬뽕같이 매콤한 홍탕, 땅콩소스가 매력적이라고 하죠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먹기 괜찮다고 해요

 

 

 

 

 

 

반면, 화쟈오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아쉬울 수도 있다고 하네요

 

 

 

 

 

 

 

위에 언급된 2가지 요리 외에도 다양한 중국 음식들이 있다고 해요

 

깐풍새우는 핫도그와 같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