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7. 6. 14:37 - BMSJ

수요미식회 닭꼬치 집 : 분당 판교 일편닭심 (꼬치구이, 볶음밥, 들깨수제비)




수요미식회 닭꼬치 집 : 분당 판교 일편닭심 (꼬치구이, 볶음밥, 들깨수제비)

 

 


수요미식회 176화 주제는 꼬치 구이 맛집 이었죠 ㅎㅎ


두번째 방문한 가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판교역로)에 위치해있는 일편닭심 이에요 ^^

 

 

 

 

 

 

 

 

적절한 숙성으로 육즙 가득한 닭꼬치를 맛볼 수 있는 집, 일편닭심 !

 

이집 사장님이 예전에 푸드트럭을 운영했었는데, 푸드트럭을 통해 모은 자본금으로 식당을 오픈했다고 하죠

 

 

 

 

 

 

 

 

 

 

닭꼬치는 총 4가지 맛이 있다고 해요

 

소금담백, 매콤달콤, 데리야키, 카레, 이렇게 4개라고 하는데, 소금담백과 매콤달콤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닭꼬치 한마리 메뉴를 주문하면, 팬에 버섯, 양파, 양배추, 파채 등을 볶아서 깔고, 그 위에 꼬치를 뺀 닭고기를 올려서 준다고 해요

 

닭꼬치 중간에 있는 대파와 떡 이 외에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죠

 

 

 

 

 

 

 

볶음밥이 별미라고 하는데, 닭꼬치를 먹던 팬에 중식 스타일의 계란볶음밥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가게 메인 요리와는 조금 안어울릴 수 있는 음식이긴 한데 들깨수제비도 있다고 해요

 

원래 직원들 식사 메뉴였다고 하는데, 손님들에게도 판매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