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3. 12:03 - BMSJ

아일랜드 웨이 아이스디저트 망고 아이스크림 (island way ice dessert mango)




아일랜드 웨이 아이스디저트 망고 아이스크림 (island way ice dessert mango)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은 가끔 땡기곤 하죠! ㅋㅋㅋㅋ

 

매운 음식을 먹었거나 느끼한 음식을 먹고 더부룩한 기분이 느껴질 때,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 왠지 그냥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저께인가 마트에 다녀오면서, 사온 아이스디저트 망고!

 

 

 

 

 

 

짜잔! 이렇게 생겼죠 +ㅅ+

 

뭔가 겉표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

 

 

 

 

 

 

케이스를 열면 작은 플라스틱 스푼과 아이스크림이 담긴 비닐팩이 나와요

 

열어볼까요?! /ㅁ/

 

 

 

 

 

 

ㅋㅋㅋㅋ 얼음이 끼어있네요

 

오래 된건가봐요

 

그냥 한번 먹어보는거라고 생각하고 조금 녹을 때까지 기다렸어요

 

 

 

 

 

 

근데 얼음이 줄지 않음 ㅋㅋㅋㅋㅋ

 

되려 더 늘어난 느낌?

 

그래서 적당히 녹았을 때 퍼먹었어요

 

저 스푼이 작은 크기인데, 몇스푼 뜨니까 다먹었더라구요 'ㅁ'

 

 

 

 

 

 

아이스크림을 담았던 그릇은 진짜 과일 껍질인가?!

 

싹싹 긁어먹고 물에 한번 씻으니까 위와 같은 모양이 되더라구요

 

맛은 있지만, 보관 상태와 양은 좀 아쉬웠던 아이스크림이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