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9. 09:09 - BMSJ

굽네 갈비천왕 & 굽네치킨 오리지널 두마리 세트




굽네 갈비천왕 & 굽네치킨 오리지널 두마리 세트

 

 

 

최근은 아니고 주문한지 조금 된거 같은데 사진 정리 하다가 생각나서 올리게된 굽네 갈비천왕!

 

 

 

 

 

 

사실 저는 오븐구이는 그렇게 많이 먹어보진 않았어요

 

굽네는 옛날에 처음 생겼을 때 한번 먹어보고, 얼마전에 친구네서 맛닭꼬를 먹었을 정도로 오븐구이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긴 한데, 갈비천왕은 궁금해서 한번 시켜보게 되었어요

(하도 티비에서 갈비천왕 광고가 나와서 ㅋㅋㅋ)

 

 

 

 

 

 

이건 갈비천왕!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일반 흰종이가 아닌 다른 그릇에 담겨져 오더라구요

(플라스틱은 아니고 코팅된 종이 같던데)

 

그냥 봐도 왠지 갈비맛이 느껴지죠? ㅋㅋㅋㅋ

 

네~ 이름 그대로 갈비맛이 나요 ㅋㅋㅋㅋ

 

 

 

 

 

 

이건 오리지날!

 

저는 갈비천왕 양념맛도 좋긴 했는데, 아무래도 역시 담백하니 오리지날이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ㅋ

 

 

 

 

 

 

같이 준 소스!

 

이걸 어떻게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다른 치킨 먹을 때 찍어 먹었어요 ^^;;; ㅎㅎ;;;;;

 

여러모로 유용한(?) 소스였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