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0. 10:03 - BMSJ

제주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제주정지 통갈치조림 집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제주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제주정지 통갈치조림 집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지난 추석 명절(10월) 늦은 시간에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떠나게 되었어요 ㅋ

 

도착하니 해는 졌고, 숙소에 가기 전에 예약한 식당에 먼저 들러 저녁을 먹게 되었죠

 

 

 

 

 

 

밥먹기 전에 찍은 밤바다 사진!

 

밤에는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영 ㅋㅋㅋㅋㅋ

 

 

 

 

 

 

예약해서 들어간 곳은 제주정지!

 

이미 인터넷에서 상당히 유명한 곳이죠

 

도착해서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게, 분명 예약을 했는데 예약이 안되어 있었어요

 

시간도 늦어서 음식도 없고, 문닫을 시간도 되었다고 하여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는데, 갑자기 음식 재료가 아직 남아있다면서 테이블로 안내해주더라구요

 

어찌어찌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한 음식은 통갈치조림!

 

가격은 인원수에 따라서 달라져요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나온 꽁치김밥!

 

이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처음부터 사진 찍었어야 하는데 ㅋㅋㅋㅋ 배고파서 먼저 먹다보니 이것밖에 안남았네요

 

 

 

 

 

 

기본 밑반찬은 soso~

 

 

 

 

 

 

갈치회와 딱새우회에요!

 

회랑 새우 모두 굿 'ㅁ'b

 

 

 

 

 

 

이거저거 먹다보니 나온 메인 음식 통갈치조림!

 

딱새우, 전복, 채소, 문어, 조개, 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위에 쫙~~ 깔려있고, 가장 밑에 갈치가 통으로 누워있어요

 

양념이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ㅋ

 

 

 

 

 

 

성게 미역국도 먹을만했어요~

 

 

 

 

 

 

원래 다른 막걸리를 먹으려고 했는데, 막걸리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한라봉이랑 좁쌀을 시키게 되었어요

 

역시 매콤한 해물 요리에는 술이 한잔 있어야 제맛이죠! /ㅁ/

 

많이 먹고 싶었지만 ㅋㅋㅋㅋ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 했기 때문에 적당히만 먹고 나왔어요

 

음식점이 바쁘기 때문에 발생되는 상황에 대한 불편함을 약간 있긴 했지만, 음식 맛이 괜찮았기 때문에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곳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