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2. 11:03 - BMSJ

영등포 신도림 중국집 : 신도림역 중식당 술집 상하이포차




영등포 신도림 중국집 : 신도림역 중식당 술집 상하이포차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상하이포차!

 

신도림역에 가면 늘상 테크노마트나 디큐브에서만 있었는데, 큰길 반대편 방향으로 나가니까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 'ㅁ'

 

친구가 얼마전 가본적이 있다면서 깐풍새우를 추천하여, 상하이포차를 가게 되었죠

 

 

 

 

 

 

날 추울 때는 고량주?!

 

저는 고량주가 잘 안맞아서 크림생맥주를 먹었어요 ㅋ

 

기본 안주로 나오는 콩나물김치국~

 

아 -_ -;;; 저 휴지가 거슬리네;;;;

 

 

 

 

 

 

주문한 깐풍새우 등장!

(메뉴판에 정확한 이름이 칠리소스새우였나?)

 

튀김옷 적당히 바삭하고 소스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토실토실해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ㅋ

 

 

 

 

 

 

메뉴 한개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하나 더 추가한 고추잡채!

 

무슨 메뉴가 인기인지 몰라서 그냥 시켰는데, 이것도 나름 맛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저녁에 간단히 술 한잔 하면서 먹기에 괜찮은 곳이라 생각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