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9. 21. 13:39 - BMSJ

수요미식회 양꼬치 향라닭날개 : 수요미식회 이태원 양꼬치 집




수요미식회 양꼬치 향라닭날개 : 수요미식회 이태원 양꼬치 집

 

 


수요미식회 양꼬치 맛집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가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해있는 이태원양꼬치 에요 ^^

 

 

 

 

 

 

 

 

이태원 뒷골목의 반전 내공이 있는 집인 이태원양꼬치는 양꼬치와 향라닭날개를 맛볼 수 있어요

 

가게 외관에서도 느껴지지만, 실내가 아담한 편이에요

 

 

 

 

 

 

대표적인 메뉴인 양꼬치는 살코기와 지방 비율이 적절하게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구우면 지방에서 기름이 나오면서 고소함 맛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양꼬치에 사용한 양고기 부위는 호주산 양 어깨살이라고 해요

 

양고기를 숙성시킨 후에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곳의 양고기는 육향이 어느정도 느껴진다고 해요

 

강한 육향을 좋아하는 장위안이 괜찮다고 느낄 정도라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는 향라닭날개!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져 있다고 하죠

 

먹으면 뼈만 쏙~ 나온다고~

 

 

 

 

 

 

매운맛이 생각보다 많이 강하지 않다고 하네요

 

 

 

 

 

 

비주얼만 보면 굉장히 바삭바삭해보이는데,

 

 

 

 

 

 

먹으면 촉촉한 살의 식감이 느껴진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