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8. 10. 14:27 - BMSJ

수요미식회 일본맥주 갓포요리 : 도산공원 압구정 신사동 갓포치유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닭다리살 튀김, 에비수 에비스 생맥주, 후토마키)




수요미식회 일본맥주 갓포요리 : 도산공원 압구정 신사동 갓포치유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닭다리살 튀김, 에비수 에비스 생맥주, 후토마키)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가게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갓포치유 에요 ^^

 

 

 

 

 

 

생맥주의 신선한 조화! 일본식 튀김과 모둠회 이자까야 갓포치유!

 

이곳은 조금은 외진 곳에 자리잡고 있다고 해요

 

 

 

 

 

 

실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고~

 

 

 

 

 

 

 

갓포요리 선술집으로, 일본 맥주와 일본 안주를 맛볼 수 있어요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인 치킨 가라아케(닭고기 가라아게)!

 

 

 

 

 

 

 

튀김옷이 얇고 바삭거리며, 살이 부드럽고 기름져 맥주 안주로 적당하다고 하죠

 

 

 

 

 

 

치킨에 카레향이 많이 나는데, 이현우는 카레향이 나는것때문에 아쉬웠다고 해요

 

 

 

 

 

 

안주와 함께 먹을 맥주로는 다른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에비스(yebisu)를 추천하는데,

 

 

 

 

 

 

 

브루마스터 윤정훈은 안주와 맥주 각각의 맛은 괜찮지만, 두가지 조합은 살짝 비릿한 맛이 나타나서 아쉬웠다고 표현하였어요

 

 

 

 

 

 

 

 

되려 모둠회랑 먹었을 때 비린내도 안나고 좋았다고 하네요

 

 

 

 

 

 

 

장기하는 후또마끼(김초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좋았다고 해요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에비스 맥주지만, 한잔의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결제 금액이 다른 맥주집보다는 높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